올 뉴 폭스바겐 아마록을 소개해 드립니다!
일단 이번 신형 모델은 크게 달라진 게 있는데요.. 포드 레인저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폭스바겐이 살짝 바꿔놨는데요, 보디 패널들이랑 내부가 많이 바뀌었지만, 레인저랑 별 다를 게 없습니다!
바로 실망하지는 마시고, 자세히 한번 볼까요? 일단 디자인! 딱 봐도 보디 패널들이 많이 바뀌었다는 게 보이시죠? 테일 게이트에 아마록이라고 크게 새겨져 있습니다! 오늘 가지고 나온 모델은 판 아메리카나 모델인데요, 트렁크 바가 추가됐고, 측면에는 러닝 보드랑 전면 범퍼 및 부분이 크롬 트림 아닌 무광 회색으로 바뀌는데요, 덕분에 좀 더 공격적인 모습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내부에 타시면 레인저랑 비슷하다는걸 느끼실 수가 있습니다! 센터 콘솔이랑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완전 똑같고, 대시 보드 중간에 큰 화면이 있잖습니까? 퀄리티는 더 좋아지긴 했으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레인저의 시스템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거든요? 이건 장점이라고 보실 수가 있습니다!
엔진 선택권은 세 가지가 있는데요, 170마력 2.0L 디젤 터보 엔진 수동 모델, 205마력 2.0L 디젤 터보 엔진 자동 모델이랑 마지막으로 240마력짜리 3.0L V6 디젤 터보 엔진을 사용하고 있는 자동 모델이 있습니다!
아마록의 시작 가격은 약 6700만 원인데요.. 최대 9400만 원까지 올라가거든요? 그만한 값어치가 있을까요? 아니면 하이럭스 또는 레인저가 더 좋은 선택일까요? 맷과 함께 알아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