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이씨플라자(대표이사 박인규)는 11월 13일부터 하남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공가네한우국밥’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판매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씨플라자는 B2C브랜드 ‘이씨피아(ecpia)’를 통해 국내 중소기업 제품과 먹거리의 B2C 커머스 플랫폼 판매를 지원하고, 라이브 방송으로 중소기업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11월 16일(목) 20:00에 진행된 이번 쇼핑라이브 방송에서는 공가네한우국밥의 ‘얼큰한우국밥’과 ‘맑은한우국밥’을 배송 받았을 때 언박싱하는 과정과 공가네한우국밥 본점에서 사용 중인 뚝배기를 공수해와 직접 끓여서 먹는 과정을 한눈에 보여줬다.
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준비된 수량이 품목별로 품절됐으며, 이씨피아와 공가네한우국밥은 다음 방송에서는 준비 수량을 늘리기로 확정했다.
김연동 이씨플라자 본부장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지역 로컬 브랜드를 전국으로 알리는데 앞장설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로컬 브랜드와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도와 지역을 넘어 전국 및 글로벌까지 확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이씨피아 네이버쇼핑 라이브 채널 : https://smartstore.naver.com/ecplaza/lives
※ 공가네한우국밥 5팩 무료배송 상품 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ecplaza/products/9453769546
자사몰 ‘이씨피아(ecpia)’: https://ecpia.com
웹사이트: http://www.ecplaz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