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케이웨더 라이프스타일예보 박성훈입니다. 설 연휴 마지막 날인 오늘 전국이 맑겠습니다. 하늘에는 구름만 조금 있겠는데요. 다만, 공기 질이 좋지 않습니다. WHO 기준 미세먼지 농도가 전국적으로 ‘나쁨’ 단계를 보이고 있고, 경기 남부와 충청, 전북 등 서쪽을 중심으로 일부 지역에서는 ‘매우 나쁨’ 단계까지 공기가 매우 탁합니다. 야외에서는 미세먼지용 마스크를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아침인 지금 서울 영하 3도, 전주 영하 2도, 대구 영하 3도로 어제 아침과 비슷한 기온을 보이고 있는데요. 오늘 낮에는 서울 10도, 전주와 대구는 12도까지 오르며, 어제 낮보다 3~4도가량 더 높겠습니다. 일교차가 크겠으니 기온변화로 인한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오늘 기온입니다.
중부지방 수도권 영하 3도 내외, 청주 영하 2도, 춘천은 영하 7도로 아침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낮에는 서울 10도, 대전 11도, 세종 10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동해안지방 속초와 울진 영하 3도로 아침을 시작하고 있는데요. 낮 최고기온은 강릉 10도가 예상됩니다.
남부지방의 아침기온은 광주 0도, 부산 1도, 제주는 5도 보이고 있습니다. 낮 기온은 전주와 대구 12도까지 오르며 포근하겠습니다.
전 해상도 맑겠습니다. 물결은 동해에서 최대 3m로 높게 일겠습니다.
당분간 전국이 구름 많거나 흐린 날씨를 보이겠는데요 수요일인 모레는 충청이남에 비가 오겠고, 목요일에는 경상 동부를 제외한 전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날씨#기온#미세먼지#맑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