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2월13일_ 내일(수) 흐리고 단속적 비…봄기운 나는 낮 기온

안녕하세요. 케이웨더 라이프스타일예보 박성훈입니다. 오늘 전국이 대체로 맑았는데요. 저녁부터는 서쪽지방을 중심으로 점차 구름이 많아지겠고 내일은 전국이 흐리겠습니다. 단속적인 비도 내리겠는데요. 내일 오전에는 강원영서와 충청, 전라권과 제주도에, 오후에는 경상권에 비가 오겠습니다. 5mm 내외의 비가 내리다 그치기를 반복하겠고, 제주에는 최대 20mm까지 내리는 지역도 있겠습니다.

흐린 하늘로 인해 밤사이 기온이 크게 떨어지지 않아 내일 아침 기온은 큰 폭으로 오르겠습니다. 서울은 오늘 아침보다 6도 높은 영상 8도, 춘천도 영상 4도 보이겠습니다. 내일 낮 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게 포근하며, 마치 한창때의 봄 같은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내일 날씨입니다.

중부지방 흐린 가운데 아침에는 충청권과 강원영서에 비가 오겠습니다. 아침 기온은 수도권 7도 내외, 세종 5도 보이겠고, 낮 기온은 서울과 대전 15도가 예상됩니다.
동해안지방 점차 흐려져 울진에는 낮 한때 비가 오겠습니다. 속초와 강릉 9도로 아침을 시작해 낮에는 울진 17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남부지방 전라와 제주에는 아침에, 경상권에는 낮 한때 비가 오겠습니다. 광주 10도, 부산 12도로 아침을 맞이해 낮 최고기온은 17도 내외를 보이겠습니다.

전 해상 흐려져 비가 내리겠고 물결은 동해에서 최대 3.5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당분간 전국이 구름 많거나 흐린 가운데 목요일에 전국적으로 비 소식이 들어 있고요. 일요일에는 제주에 비가 시작돼 월요일 전남과 경남으로 확대돼 내리겠습니다. 한편, 당분간 중서부를 중심으로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날씨#기온#비#따뜻한 기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