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케이웨더 라이프스타일예보 박유라입니다. 현재 전국에 눈 또는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일부 중부와 경북으로 대설특보가 내려졌고, 영동과 경북북부는 경보로 격상된 상태입니다. 여기에 경상과 전남 해안, 제주로 강풍도 불고 있는데요. 수도권과 영서, 충북북부와 경북북부는 오전에, 그 밖은 오후에 대부분 그치겠고요. 영동과 제주는 내일까지 이어지겠습니다. 앞으로 영동 많은 곳에 최고 30cm, 산간은 40cm 이상이 되겠고, 수도권과 영서, 충청북부와 경북북부는 최고 5cm, 그 밖은 1cm 내외가 되겠습니다. 도로위로 많은 눈이 쌓여 굉장히 미끄럽습니다. 되도록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보행 및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중부지방 아침인 지금 영하권으로 떨어져 추운데요. 낮에도 서울과 춘천 4도에 오르는데 그치겠습니다.
동해안도 아침기온 속초 영하 3도, 강릉 영하 2도까지 내려가 춥고요. 낮에도 1도에 머물겠습니다.
남부지방도 아침인 지금 광주 4도, 대구 3도로 시작하고 있고, 한낮에는 5~6도선을 보이며 종일 쌀쌀하겠습니다.
전해상으로 눈 또는 비가 오겠고, 풍랑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물결이 최고 4m까지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내일은 서울의 아침기온이 영하 3도까지 떨어지는 등 더 추워지겠고, 당분간 영동과 제주로 눈비 소식이 잦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날씨#비#눈#강풍#풍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