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케이웨더 라이프스타일 예보 신지수입니다. 아침인 지금 서울은 영하 2도 안팎을 보이는 등 곳곳으로 영하권 추위가 나타나고 있는데요. 내렸던 눈과 비가 얼면서 도로가 미끄러워 조심하셔야겠습니다. 현재 강원영동과 전남해안, 제주도에 비나 눈이 내리고 있고요, 오늘 영동은 최고 7cm의 눈이 더 내리겠습니다.
다가오는 주말, 대부분 지역이 흐린 하늘을 보이는 가운데, 일부 남부 지역은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당분간 서울의 아침 기온은 영하권으로 떨어지면서 쌀쌀하겠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중부지방 아침 기온 서울 영하 2도, 춘천 영하 4도 안팎을 보이고 있고요. 낮에는 서울 6도, 춘천 4도 예상됩니다.
동해안지방 속초와 강릉 눈이 이어지겠고요. 아침 기온 속초가 영하 3도 안팎으로 시작해 낮엔 2도 예상됩니다.
남부지방은 아침 기온 비교적 높습니다. 광주 4도 부산 3도 안팎으로 시작해 낮에는 광주와 부산 8도 보이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와 동해상에서 최고 4m로 매우 높게 일겠고, 서해상으로도 약간 높겠습니다.
토요일인 내일 호남과 경상남동해안, 제주도에 비가 내리겠고요, 호남과 제주도는 모레 일요일까지 이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날씨#비#눈#영하#추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