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2월23일_ 주말까지 경상 해안, 전라, 제주 비…예년 이맘때 기온

안녕하세요. 케이웨더 라이프스타일예보 박성훈입니다. 전국 하늘에 대체로 구름이 많은 가운데 제주와 전남에는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오늘 밤에는 전북과 동해안 지방에도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내일은 경상 해안에 5mm 내외의 비가 오겠고 전라권에는 5~10mm의 비가 일요일까지 내리겠습니다. 한편 제주도에는 일요일까지 비가 계속 이어지겠는데요. 예상 강수량은 10~30mm가 되겠고 제주산간에는 5~10cm의 눈이 쌓이겠습니다.

내일도 예년과 같은 기온을 보이겠습니다. 서울은 아침에 영하 2도로 시작해 낮 기온은 6도가 되겠고, 남부지방 광주와 부산 영상 3도로 아침을 맞이해 한낮에는 9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내일 날씨입니다.

중부지방 구름 많다가 낮부터는 흐려지겠습니다. 수도권 영하 2도, 대전 영하 1도, 춘천 영하 4도로 아침을 시작해 낮에는 6도 내외를 보이겠습니다.
동해안지방은 종일 흐리겠습니다. 아침 기온은 영하 2도 내외를 보이는 가운데 낮에는 속초 3도, 울진 5도가 되겠습니다.
남부지방 제주는 비가 계속 내리고 전주, 광주, 부산은 저녁부터 비가 오겠습니다. 전주 1도, 대구 0도로 아침을 시작해 낮에는 8도 내외까지 오르겠습니다.

전 해상 흐려져 비가 내리겠고 물결도 거세게 일겠습니다.

당분간 전국이 흐리거나 구름 많은 가운데 다음 주 목요일에는 강원영동, 전남, 경남, 제주에 비 소식이 들어 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날씨#주말날씨#기온#비#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