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2월28일_내일(목) 충청이남 비 후 갬…일교차 작고 포근

안녕하세요. 케이웨더 라이프스타일예보 박성훈입니다. 오늘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충남 서해안에는 빗방울이 조금 떨어지겠는데요. 내일은 충청이남에 비가 오겠습니다. 비는 내일 새벽부터 내리겠는데요. 충청도와 경북 북부에는 낮까지 비가 내린 후 개겠고 전라도와 경상권은 저녁까지 오겠습니다. 제주에는 밤까지 계속해서 비가 이어지겠습니다. 기온이 낮은 산간지역에는 눈이 섞여 내려 쌓이겠습니다. 한편, 수도권과 강원도에는 낮 동안 산발적인 빗방울이 떨어질 수 있겠습니다.

흐린 하늘로 인해 내일 아침기온은 오늘보다 높겠고 낮에도 포근해 일교차는 작겠습니다. 서울의 경우 내일 아침기온은 영상 4도, 낮에는 9도까지 오르겠는데요. 다만, 내일 비가 그치고 저기압이 지나가면 북서쪽에 찬 공기가 내려오겠습니다. 이에 따라 금요일인 모레는 전국이 영하권을 보이며 급 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기온변화에 따른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내일 날씨입니다.

중부지방 구름 많거나 흐린 가운데 충청에는 아침까지 비가 내리겠습니다. 서울 4도, 대전 1도로 아침을 시작해 낮에는 수도권 8도 내외, 춘천은 9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동해안지방은 구름 많은 가운데 울진에는 아침에서 낮 사이에 비가 오겠습니다. 아침 기온은 속초 2도, 낮 기온은 강릉 7도를 보이겠습니다.
남부지방 비가 내리겠습니다. 제주는 밤까지 이어지겠습니다. 광주 4도, 부산 6도로 아침을 맞이하겠고 낮 최고기온은 8도 내외를 보이겠습니다.

전 해상 비가 내린 후 개겠습니다. 물결은 최대 3.5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일요일 아침까지 전국이 추운 가운데 울릉도와 독도에는 금요일과 토요일 눈이 내리겠고, 토요일에는 서울경기와 강원영서에, 일요일에는 충청과 전북까지 확대되겠습니다. 한편, 월요일부터는 다시 기온이 영상으로 올라오겠는데요. 월요일 충청이남에 비가 시작돼 화요일에는 전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날씨#기온#비#일교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