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케이웨더 라이프스타일 예보 신지수입니다. 주말인 내일 꽃샘추위가 더 심해집니다. 토요일 서울 아침 기온이 영하 7도까지 곤두박질치겠고요. 낮 기온은 4도로 영상권을 회복하겠지만, 바람이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 낮겠습니다. 한편, 수도권을 비롯해 내일 곳곳으로 눈이 오겠는데요.
예상 적설량은 강원영서와 충북북부, 경북북부산간에 많게는 5cm 이상, 수도권은 1cm 미만으로 내리겠고요. 눈은 대부분 오후부터 내리기 시작해 저녁사이 그치겠지만, 일부 내륙은 일요일인 모레 새벽까지 이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중부지방 아침 기온 서울과 대전 영하 7도, 춘천 영하 9도까지 떨어지겠고, 낮 기온은 대부분 5도 안팎을 보이겠습니다.
동해안지방 울진 아침 기온 영하 6도 보이겠고, 낮 기온은 7도 예상됩니다.
남부지방은 전주와 부산의 아침 기온 영하 5도로 시작해 낮에는 전주 6도, 부산 7도 보이겠습니다.
내일 서해상은 눈이나 비가 오겠고요, 전 해상에 풍랑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물결은 서해와 남해상에서 최고 3.5m, 동해상 최고 5m로 거세게 일겠습니다.
다음 주 월요일 충청이남을 시작으로 화요일 전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날씨#오늘날씨#내일날씨#온케이웨더#케이웨더#기상#예보#기온#비#미세먼지#대기오염#라이프스타일#기상캐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