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뉴스와이어) 2023년 07월 06일 —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가족회사인 식품전문기업 눌러푸드(대표 최서율)가 ‘눌러어묵’ 상품의 출시 계획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즉석식품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편의점이나 마트 외에도 주변에서 이제 흔하게 접하고 먹을 수 있는 즉석식품, 냉동식품들이 상당히 늘고 있다.
튜브컵 포장 콘셉트의 즉석식품을 상품화하기 위해 설립된 청년 기업 눌러푸드는 눌러밥 시리즈 가운데 눌러어묵을 1호 출시 상품으로 선정하고, 2023년 8월 말부터 공식 판매에 들어간다.
눌러어묵은 찐어묵, 튀긴어묵을 튜브컵에 담긴 눌러밥으로 제공해 휴대성을 극대화하고, 숟가락이나 젓가락 없이 간편히 먹을 수 있도록 한 어묵 관련 식품이다.
냉동 및 냉장 유통되는 눌러어묵은 즉석에서 바로 먹거나 전자렌지 등에 데워 따뜻하게 먹을 수도 있다.
출시가 예정된 어묵 종류는 찐일반어묵, 튀긴일반어묵, 매운어묵, 야채어묵 등이다. 눌러어묵은 눌러푸드의 자회사 성격으로 별도의 사업 법인을 설립해 어묵 사업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게 된다.
눌러어묵은 관련 생산품의 공급 기업과의 협의를 통해 포장재와 내용물을 인체 무해한 소재, 재료를 채택해 상품 생산에 적용할 계획이다.
현재 눌러푸드는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도 준비하고 있으며, 눌러어묵은 해당 프로젝트의 종료 시기에 맞춰 출시를 준비했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 소개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아이디어 개발·소싱과 사업화를 전개하는 회사다. 모든 아이디어는 IP(지식 재산권)로 구축되고 있으며, IP로 구축된 아이디어는 필요한 기업·개인에게 판매 및 임대도 하고 있다. 나아가 고객이 요청하는 분야의 기술과 디자인에 대해 기술·경영·개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 사업분야는 △특허 소싱·개발 △크라우드 펀딩 △K-OTC 기업 등록(비상장 기업의 주식 거래) △M&A 등이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0052&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