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4월 12일 — 퍼시스그룹의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4월 10일 아이엔지스토리와 전략적 상호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이엔지스토리는 프리미엄 독서실 및 스터디카페 브랜드 ‘작심’의 운영사로, 데스커는 브랜드 및 비즈데스커스 인지도 확산을 위해 아이엔지스토리와의 협업을 결정했다. 데스커는 ‘작심’ 공간에 데스커 제품을 적극 활용함으로써 시작과 성장을 위해 독서실이나 스터디카페를 찾는 사람들에게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창업을 준비하고자 작심 본사 쇼룸을 방문한 사람들에게는 기업 회원 전용 서비스 ‘비즈데스커스(Biz DESKERS)’도 소개한다.
데스커는 자사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작심의 프리미엄화 가속화에 일조할 계획이다. 또한 양사는 각 멤버십 회원들에게 혜택을 상호 제공하는 등 홍보·마케팅에서도 적극적인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데스커는 시작과 성장을 꿈꾸는 많은 사람이 찾는 브랜드 ‘작심’의 공간을 데스커 제품으로 조성하게 돼 기쁘다며, ‘작심’ 이용자들이 데스커 제품을 통해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들어갈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데스커는 기존 사무가구 시장에서 고객이 느끼는 불편함을 해결하고, 기업 고객이 편리한 사무가구 구매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올해 1월 기업 회원 전용 서비스 ‘비즈데스커스(Biz DESKERS)’를 출시했다. 비즈데스커스는 가격 비교 및 견적부터 설치, A/S까지 구매 전 과정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논스톱으로 지원함으로써 사무가구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만들고, 다양한 기업들의 성장과 가능성을 함께할 것으로 기대된다.
데스커 소개
퍼시스그룹의 데스커(DESKER)는 도전하고 성장하는 사람들을 위한 No.1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를 지향하며,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하는데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주요 코워킹 스페이스와 디자이너 브랜드 오피스, 스타트업 이노베이터들의 선택을 받은 데스커는 사무가구에 한정하지 않고 홈오피스, 리빙, 취미생활 등 사용자의 목적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어느 공간에서나 활용도가 높은 제품, 본질과 핵심에 집중한 가구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또한 퍼시스그룹이 보유한 생산, 물류, 시공, A/S 인프라를 활용해 높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데스커 홈페이지: http://www.desker.co.kr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4959&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