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9월 26일 — 동심연구소(대표이사 정신)는 9월 23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에서 ‘부모 초청 특별 세미나’를 진행했다.
23일(토) 오전 11시에 진행된 부모 세미나 ‘애착육아’는 아이가 태어나 처음 만나는 세상에서 부모와의 애착을 통해 불안감을 줄이고 신뢰감은 높일 수 있도록 부모와 자녀가 안정적인 애착을 형성할 방법을 제시했다.
같은 날 오후 1시에 진행된 부모 세미나 ‘놀이코칭’은 아이와의 놀이를 어렵고 힘들어하는 부모에게 영아기 놀이의 중요성을 알리고, 궁금증을 해결해줌으로써 실전 육아에 필요한 현실적 방안을 제시했다.
‘애착육아’ 참석 후 ‘놀이코칭’에도 연이어 참석한 부모들은 ‘평소 이런 부모 교육을 원했지만, 수강하는 방법을 몰랐다. 우연히 부산 베페에 참석해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는데 너무 좋았다. 다음 베페에서도 다른 주제로 만나보고 싶다’, ‘솔직히 시간 가는 줄 몰랐다. 막상 부모 교육을 듣고 나니 왜 부모들이 먼저 공부해야 하는지 너무 알 것 같다. 알차고, 현실적이고, 공감되는 즐거운 부모 세미나였다’는 등의 호평을 내놨다.
이번 부모 세미나는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었지만, 당일 현장 신청과 좋은 반응으로 인기를 입증했다. 동시에 동심 연구소는 전반적인 육아 준비 및 실전의 골자로 ‘부모 교육의 중요성’을 시사했다.
동심연구소 소개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교육 전문 연구소인 동심연구소는 유아교육 전문가로 구성된 120여 명의 연구원이 아이들 중심의 교육, 생활, 문화 전반에 걸쳐 연구·기획·제작·교육에 힘쓰고 있다. 2014년 설립한 동심연구소는 2021년 2월 부산연구소를 설립한 데 이어 2022년 2월 대전에 중부연구소를 신설했다. 동심연구소는 아이들의 전인적 성장과 행복한 삶을 설계하는 데 설립 취지 및 목적을 두고, 교육이 지닌 선한 영향력을 통해 우리 아이들의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5249&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