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스테이, 청춘페스티벌 2023 공식 물품 보관 파트너 선정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5월 05일 — 국내 최초 유휴공간 중개 플랫폼 기업 블루웨일컴퍼니(대표 오상혁)가 운영하는 물품 보관 서비스 ‘럭스테이(LugStay)’가 5월 6일부터 5월 7일까지 양일간 열리는 청춘들을 위한 대표 축제 ‘청춘 페스티벌 2023’의 공식 물품 보관 파트너로 선정됐다.

청춘 페스티벌 2023은 다양한 분야의 셀럽, 아티스트 등과 함께 매년 3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국내 청춘 대표 페스티벌로 올해 역시 권혁수, 윤하, 다나카, 자이언티, 이석훈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청춘 페스티벌 2023 공식 물품 보관소 파트너로 선정된 럭스테이는 여행, 관광, 출장, 쇼핑 등 일상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물품 보관에 대한 니즈를 유휴공간을 이용해 해결하는 물품 보관 서비스다. 고객은 럭스테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주변 상점의 유휴공간에 손쉽게 물품을 맡길 수 있고, 상점주는 유휴공간을 있는 그대로 이용해 부가 수익은 물론, 매장 홍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럭스테이는 지난해에 이어 ‘서울페스타 2023’ 개막식 물품 보관소를 운영하는 등 대규모 축제와 행사에서 물품 보관 솔루션에 대한 안정성과 편의성을 인정받았으며, 유휴공간을 활용한 물품 보관뿐만 아니라 스마트 락커, 보관 물품 배송 등 짐 보관과 관련된 서비스를 강화해나가고 있다.

오상혁 블루웨일컴퍼니 대표는 “럭스테이의 솔루션을 통해 쉽고 안전하게 물품 보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다양한 축제와 행사에서 활용되고 있다”며 “본격적으로 대규모 축제가 시작되는 만큼 이번 청춘 페스티벌 2023을 비롯해 연내 열리는 다양한 행사에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블루웨일컴퍼니 웹사이트: https://hello.bluewhalecompany.co.kr
유후 웹사이트: https://u-hoo.com/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6411&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