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9월 22일 —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9월 22일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다양한 제품과 컬래버를 공개하며 성공적인 레이저콘 행사를 선보였다. 이미 전 세계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군 Razer Huntsman V3부터 완전히 새로워진 Razer Synapse 3, 새로운 조명 환경 시스템, 통기성 매시 소재의 게이밍 체어 Razer Fujin 등 출시 예정인 다양한 신제품과 소프트웨어가 소개된 자리였다.
Razer Huntsman V3 Pro
E스포츠 전문가들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Razer Huntsman V3 Pro는 정밀도와 내구성이 향상된 그야말로 완벽한 게이밍 키보드로 재탄생했다. 작동점 범위를 0.1㎜~4.0㎜까지 완벽히 조절할 수 있는 레이저 아날로그 스위치는 더 빠른 작동 지점을 위해 공장 보정됐으며, 40g의 작동력으로 격렬한 게이밍 상황에서도 세심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성능뿐 아니라 PBT 이중 사출 키캡과 5052 알루미늄 합금 상판을 통해 제품의 내구성을 강화했다. 또 모든 게이머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풀, 텐키리스, 미니 3가지 배열로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Razer Synapse
차세대 Razer Synapse는 이전 버전 대비 30% 빠른 처리 속도를 자랑한다. 전 세게 Razer 팬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탄생한 새로운 Razer Synapse는 사용자의 독립적인 설정과 구성이 가능해 빠른 탐색이 가능할 뿐 아니라 간소화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비교할 수 없는 속도와 안정성을 제공한다.
Razer Aether
Razer Aether 제품군은 게이머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조명 효과를 제공할 예정이다. Razer Aether Lamp Pro는 풍부한 RGB 효과로 게임, 음악, 영화의 몰입감을 높여줄 뿐 아니라 컨트롤러를 통해 손쉬운 효과 변경이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2M 길이의 Razer Aether 라이트 스트립과 전구를 통해 더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룸을 구성할 수 있다.
Razer Fujin
메시 소재로 탄생한 레이저의 새로운 게이밍 체어 Razer Fujin Pro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통기성과 편안함, 지지력을 자랑한다. 장시간 게임 중에도 사용자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열가소성 엘라스토머로 제작됐으며 싱크로 틸트 기술을 통해 이동 중에도 등받이와 시트가 앉은 자세에 맞게 조정돼 편안한 지지력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세계적인 스포츠카 브랜드인 람보르기니와의 컬래버로 탄생한 랩톱 Razer Blade 16 x Automobili Lamborghini Edition, 이탈리아의 의류 브랜드인 돌체앤가바나와의 컬래버 의류와 Enki Pro 체어 등 이색 컬래버를 통한 독점 제품도 선보였다.
레이저 소개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명이 넘는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소개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4989&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