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뉴스와이어) 2023년 09월 17일 — 전라남도와 전남여성가족재단은 양성평등주간(9월 1일~7일)을 맞아 ‘함께 일하고 함께 돌보는 양성평등 전남’ 실현을 위한 2023 양성평등주간 행사에서 2022가족친화인증기업을 초청해 현판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레인아이(대표 강경철)는 근로자의 일·가정 양립을 위한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를 적극적으로 운영하며 가족과 함께하는 밤, 임직원 콘도 리조트 제공 등 가족친화 직장 문화를 만드는 데 이바지한 점을 높이 인정받아 2022 가족친화기업 중 대표 기업으로 선정돼 현판 수여식에 참여했다.
레인아이는 15년된 IT기업으로 최근 한국대나무박물관 실감콘텐츠 지원 사업, 디지털 트윈을 활용한 스포츠 팩토리, 자체 연구 개발을 통해 확보한 데이터 처리 기술을 활용한 통합정보 플랫폼 개발 등 다양한 시스템/플랫폼 구축 노하우를 보유했다. 전남의 혁신형 유망 기업인 레인아이는 글로벌 유망 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경철 레인아이 대표는 “가족친화기업에 선정돼 매우 영광이며 앞으로도 임직원 복지 및 근무 환경의 꾸준한 개선과 양질의 일자리 제공 등 기업과 직원의 건강한 동반 성장을 위해 다양한 제도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족친화인증기업은 여성가족부가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가족친화 직장문화조성 등 가족친화 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과 공공기관에 대해 심사를 통해 인증하는 제도다.
레인아이 소개
레인아이는 온라인 플랫폼 개발 전문 회사이며, 클라우드 기반 웹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업체다. 2000년대부터 홈페이지를 전문적으로 제작했으며, 1000여 개가 넘는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믿을 수 있는 홈페이지 제작 업체다.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로 고객사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 항만 전문 WMS, 교육 전문 LMS, 10여 년의 노하우를 담은 CMS를 보유하고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4552&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