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이, 미시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3년 10월 04일 — 세계 최고의 온도 조절형 산업용 REIT 및 통합 솔루션 제공업체 중 하나인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이하 ‘리니지’ 또는 ‘회사’)가 오늘 선도적인 온도 조절 식품 유통 회사인 버리스 로지스틱스(Burris Logistics)의 8개 시설을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거래의 재정적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8개의 냉장 보관 시설을 리니지의 창고 네트워크에 추가함으로써 플로리다주 레이크랜드, 플로리다주 잭슨빌, 조지아주 맥도너, 오클라호마주 에드먼드, 델라웨어주 뉴캐슬, 위스콘신주 워케샤 및 메릴랜드주 페더럴스버그의 시설 전반에 약 130만ft²의 용량과 약 11만5000개의 팔레트 위치를 제공하게 된다.
이번 거래는 리니지와 버리스의 세 번째 독점 거래이다. 리니지는 2020년과 2021년에 각각 버리스로부터 버지니아주 린드허스트와 플로리다주 헤인스시티 지점을 모두 인수한 바 있다.
리니지의 사장 겸 CEO인 그렉 렘쿨(Greg Lehmkuhl)은 “이번 거래는 우리가 쌓아온 신뢰와 버리스와의 오랜 관계를 통해 보여준 실적을 나타내고, 리니지가 업계에서 선택받은 인수 기업임을 입증한다”며 “이전에 버리스로부터 인수한 사업과 마찬가지로 이번에 보강된 위치와 헌신적인 팀원의 기량으로 리니지의 치열한 고객 중심 접근 방식을 더욱 촉진하고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인 온도 조절 물류 회사가 되기 위한 비전을 실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약 100년의 역사를 지닌 가족 소유 기업인 버리스는 미국 최고의 일부 소매업체 및 식품 서비스 회사와 깊은 관계를 발전시켜 왔다. 이번에 인수한 시설은 미국 동부 및 중서부 주요 고속도로 및 교통 허브 인근에 전략적으로 위치하고 있으며, 인구 밀도가 높은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해 리니지의 소비자 직접 판매 운영을 50개 주로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리니지 팀은 14년이 넘는 전자상거래 및 소비자 직접 판매 경험으로 기존 8개 위치에서 100명 이상의 고객을 위한 엔드투엔드 환경을 관리한다. 이러한 시설의 인수로 리니지의 선도적인 냉장 보관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포괄적인 소비자 직접 판매 솔루션이 강화된다.
버리스의 나머지 포트폴리오는 주로 식품 서비스 재유통 회사인 아너푸드(Honor Foods)와 화물 솔루션 제공업체인 트리니티 로지스틱스(Trinity Logistics)로 구성된다.
리니지 소개
리니지 로지스틱스는 북미, 유럽, 아시아-태평양 지역 국가에 전략적으로 배치한 400개 이상의 시설을 비롯해 독보적인 글로벌 네트워크와 총 25억 입방피트 규모의 허브를 갖춘 세계 최고의 산업용 온도 제어 REIT 및 통합 솔루션 기업이다. 업계를 이끄는 엔드투엔드 물류 솔루션의 전문성에 혁신적 기술을 결합한 리니지는 세계 최대의 식음료 기업과 밀접한 협력 관계를 통해 유통 효율성을 높이고, 지속 가능성을 개선하며, 공급망 낭비를 최소화해 전 세계 식량 공급에 기여하고 있다. 앞선 혁신 역량과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를 인정받은 리니지는 3년 연속 CNBC ‘50대 혁신 기업(Disruptor 50 Company)’에 선정된 바 있으며, 미국 최고 관리 회사(US Best Managed Company)에도 두 차례나 이름을 올리고, 패스트컴퍼니(Fast Company)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The World’s Most Innovative Companies)’ 순위에서는 데이터 과학 기업 부문 1위 및 기업 전체 23위를 차지했다. 포춘(Fortune)이 선정하는 ‘세상을 바꾸는 기업(Change the World)’ 목록에도 이름을 올렸다. (www.lineagelogistics.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ineagelogistics.com/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5549&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