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리케이, 방문 판매원 이야기로 60주년 기념행사 론칭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3년 05월 14일 — 색종이 조각을 터뜨리고 핑크 양초에 불을 붙일 시간이다. 오는 9월 13일, 아이코닉한 뷰티 브랜드 메리케이(Mary Kay)가 창립 60주년을 맞는다. 이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당사는 전 세계의 매리케이 개인 뷰티 컨설턴트에게 #MaryKay60 해시태그를 사용해 소셜 미디어에서 매리케이 이야기를 공유하도록 요청하고 있다. 60년의 이야기(60 Years of Stories) 캠페인은 기업의 60주년 기념일을 통해 진행되며, 매리 케이 애시(Mary Kay Ash)의 여성의 역량 강화 유산을 그 당시, 지금, 언제나 유지하고 있는 수백만 명의 기업가와 함께 축배할 예정이다.

당사는 먼저 유명한 창립자 매리 케이 애시의 이야기를 공유해 캠페인을 시작한다. 애시의 이야기는 40분 분량의 팟캐스트 스페셜을 통해 영광스러운 세부 내용으로 전달된다. 이는 이전에 공유된 적 없는 이야기, 인터뷰, 비즈니스 전설에 대한 통찰력을 특징으로 한다. 그 당시. 지금. 언제나(Then. Now. Always). 매리 케이 애시 이야기(Mary Kay Ash Story)는 매리 케이 애시의 생일인 오늘부터 확인할 수 있으며, 팬들은 스포티파이(Spotify)나 팟캐스트가 가능한 모든 기기에서 들을 수 있다.

오디오 스페셜 외에 다양한 매리케이 기업가가 등장하는 비디오도 공식 매리케이 소셜 채널 및 MaryKay.com에 제공된다. 연중 내내 더 많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매리케이의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사장인 네이단 무어(Nathan Moore)는 “매리케이의 60주년이 매우 감격스럽다”라며 “이는 놀라운 비즈니스 성과이자 우리 브랜드의 강점을 대변한다. 무엇보다도 진정으로 개인 뷰티 컨설턴트에게 감사한다. 그들의 열정, 기업가 정신, 기부 정신이 없었다면 60년은커녕 6개월도 못 버텼을 것이다. 60년의 이야기 캠페인을 통해 우리는 중요한 날을 앞둔 그들의 여정을 기린다”라고 밝혔다.

매리케이는 이 행사를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브로드웨이의 조명도 핑크빛으로 빛나고, 특별한 매리케이 60주년 기념 비디오가 현재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향후 몇 주 동안 15분마다 상영될 예정이다.

무어 대표는 “우리는 이제 막 기념일 축제를 시작했다”라며 “설립자인 매리 케이 애시는 나이가 들면서 더욱 조용한 것으로 유명했다. 하지만 이번 기념일은 그녀도 자랑스럽게 축하했을 한 번의 생일이다. 우리도 이 뜻을 같이하고자 한다”라고 덧붙였다.

메리케이 소개
 
최초의 유리천장 파괴자 중 한 명인 메리 케이 애시는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단 하나의 목표를 갖고 1963년에 꿈의 뷰티 회사를 설립했다. 그 꿈은 35개국 이상에 수백만 명의 독립 영업 사원을 보유한 수십억 달러 규모의 회사로 성장했다. 기업가 정신 개발 회사인 매리케이는 교육, 멘토링, 옹호, 네트워킹 및 혁신을 통해 경제적 독립을 향한 여정에서 여성의 역량을 강화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메리케이는 미용 과학에 투자하고 최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영양 보조제 및 향수 제조에 집중한다. 매리케이는 지속 가능한 내일을 위해 오늘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을 믿으며 비즈니스 우수성 홍보, 암 연구 지원, 양성평등 증진, 가정 폭력 피해자 보호, 지역 사회 미화, 어린이의 장래 희망 장려에 중점을 둔 전 세계 조직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한다. 자세한 내용은 https://marykayglobal.com, Facebook, Instagram, LinkedIn에서 확인하거나 Twitter에서 팔로우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98953/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6863&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