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3년 05월 19일 — 모가스 인더스트리스(MOGAS Industries, Inc.)(모가스)는 2023년 5월 18일 목요일에 창립 5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회사는 공식적으로 1973년 5월 17일 오후 8시 20분에 시작되었다.
모가스는 전력, 광업, 정유, 석유화학/화학, 석유 및 가스, 특수 응용 산업 분야에서 가장 극한의 산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가혹 환경 서비스의 선도적인 제조업체로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중요한 사업 단위로는 가혹 환경 서비스 밸브(Severe Service Valves), 시스템 및 컨설팅(Systems & Consulting)(모듈), 표면 기술(Surface Technologies)(코팅), 서비스 및 안정성(Service & Reliability) 등이 있다.
루이스 모가스(Louis Mogas)는 1973년에 몇 에이커의 제조 공간 중 1만9000제곱피트에서 16명의 직원과 함께 모가스 머신 웍스(Mogas Machine Works)를 설립했다. 오늘날 개인 소유 기업인 모가스 인더스트리스는 6개국에서 325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휴스턴에 본사를 두고 현재 15에이커에 이르는 10만제곱피트의 제조 능력을 갖추고 있다. ‘클래스 A’ 기업 사무실과 같은 캠퍼스 개선, 고급 코팅 시설, 3에이커의 숲이 우거진 공원과 수많은 시설 업그레이드는 주요 제조업체로서 모가스의 성공 증명할 뿐만 아니라 이익보다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독창적인 경영 철학을 고수한 회사로서의 성공도 입증한다.
모가스 판매의 상당 부분은 해외에서 이루어지며 중국, 호주, 캐나다, 남미, 아프리카, 중동, 유럽 및 인도에 판매 및 서비스 센터를 두고 있다. 40개 이상의 국가에 대리점 및 기술자가 있는 모가스는 고객과 협력하여 가혹 환경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의 증가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회사 창립 50주년을 맞아 모가스 최고경영자/최고운영책임자인 맷 모가스(Matt Mogas)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지난 33년 동안 많은 훌륭한 직원, 대표자 및 고객과 함께 일한 것은 엄청난 축복이었다고 느낀다. 그들은 개인적으로도 모가스 인더스트리스에도 의미 있는 영향을 미쳤다. 모가스에서 나보다 앞섰던 위대한 이들, 특히 샘 퍼먼(Sam Furman), 토미 브라이트(Tommy Bright), 캐리 로렌즈(Cary Lorenz), 그리고 나의 아버지이자 우리의 문화, 신념 및 비전의 설계자, 마스터, 창조자인 루이스 모가스 같은 분들의 어깨 위에 서 있는 것이 자랑스럽다.”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는 모가스 문화에 깊이 뿌리 내리고 있다. 회사는 많은 가치 있는 대의에 상당한 자원을 기부하며 직원의 강력한 자원봉사 정신을 열정적으로 지원한다. 조직에 대한 자선 기부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Ronald McDonald House), MS150, 캠프포올(Camp for All), 페리윙클 재단(The Periwinkle Foundation), 지역 초등학교 및 중고학교와의 비즈니스 파트너십. 회사는 또한 삶의 질에 중점을 둔 공익을 위한 민간 이니셔티브를 지원한다.
전체 모가스 조직은 이러한 중대한 성과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자세한 내용은 모가스 인더스트리스에 281.449.0291로 문의하거나 marketing@mogas.com에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모가스 인더스트리스 소개
모가스 인더스트리스는 가장 신뢰받는 가혹 환경 서비스 기술 회사이며, 전력, 광업, 석유 및 가스, 정유, 화학/석유화학 및 특수 산업의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서비스와 최고의 엄격 환경 서비스, 애플리케이션별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02749/en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7224&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