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베트남의 진주 ‘푸꾸옥’ 동계시즌 상품 라인업 확대



모두투어가 베트남의 인기 여행지인 푸꾸옥 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동계시즌을 대비하여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푸꾸옥 은 한국 여행객에게 매료되는 베트남 다낭을 연결하는 새로운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베트남 저가항공사인 비엣젯만이 푸꾸옥 노선을 운영하던 곳이었으나, 올해 동계시즌에는 한국 항공사인 대한항공, 진에어, 제주항공 등이 직항 노선을 개설하여 이 지역으로의 여행이 편리해지고 있습니다.

푸꾸옥은 ‘베트남의 진주’라 불리며, 베트남 남부의 최서단에 위치해 있어 유네스코 생물권 보존 지역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이 지역은 맑고 투명한 바다, 아름다운 해변, 청정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며, 11월부터는 건기가 시작되어 최적의 여행 시기로 간주됩니다. 푸꾸옥은 골프장, 리조트, 해양 액티비티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어 가족, 친구, 연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모두투어가 제공하는 대표 상품인 ‘푸꾸옥 NEW 세미팩 4박 5일’은 푸꾸옥에서 가장 아름다운 롱비치 해변에 위치한 풀만 리조트에서 숙박을 제공합니다. 풀만 리조트는 아코르 호텔 체인 브랜드의 5성급 리조트로, 럭셔리한 부대시설, 프라이빗 해변, 야외 수영장, 그리고 키즈 풀장 등을 제공하여 연인과 가족 모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이 패키지는 푸꾸옥의 필수 관광지와 자유 일정을 결합하여 관광과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며, 현지 특식 및 관광명소 투어도 제공됩니다. 이 중요한 점은 세미팩 상품이지만 현지 가이드의 공항과 호텔 간 왕복 송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여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베트남의 푸꾸옥은 한국인 여행객에게 최근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지역”이라며 “동계시즌 항공 공급석 확대에 맞춰 푸꾸옥의 다양한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ode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