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타코퍼레이션 ‘제1회 게으른 개발자 컨퍼런스’ 후원
서울–(뉴스와이어)–B2B 핀테크 스타트업 볼타코퍼레이션이 커뮤니티 기반 기술 컨퍼런스 ‘게으른 개발자 컨퍼런스’를 후원한다.

제1회 게으른 개발자 컨퍼런스는 ‘열정 넘치는 주니어 개발자의 기술/커리어 경험 공유’를 주제로 1월 27일 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게으른 개발자 컨퍼런스는 백엔드 기술에 대한 관심이 많은 주니어 개발자를 대상으로 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 신청은 게으른 개발자 컨퍼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국내 주니어 개발자들의 역량 향상과 기술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볼타코퍼레이션은 이번 컨퍼런스의 공식 후원사로 나서며, 지식의 공유와 기술 커뮤니티 활성화를 지원한다는 취지다.

진태양 볼타코퍼레이션 최고 기술 책임자(CTO)는 “볼타코퍼레이션은 복잡한 기업 금융을 쉽게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술 컨퍼런스에 참여해 국내 기술 커뮤니티 성장에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볼타코퍼레이션 소개

볼타코퍼레이션은 B2B 핀테크 스타트업이다. 창업 8개월 만에 네이버 계열 벤처 캐피털(VC)인 스프링캠프에서 시드 투자, 미국 VC인 스트롱벤처스에서 PreA 투자를 유치하며 사업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간편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시작으로 기업 간 간편 이체 서비스 등으로의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클라썸 출신 이문혁 대표와 카카오페이 출신 진태양 CTO가 공동 창업했다. 세무법인, 중소기업, 스타트업, 개인사업자 등 400개 이상의 고객이 볼타를 사용해 업무를 효율화했다.

게으른 개발자 컨퍼런스 홈페이지: https://festa.io/events/4588

웹사이트: https://bolta.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