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마 파크골프 김길선 회장, 파크골프 프로구단 창단
서울–(뉴스와이어)–지난 40여년 동안 골프용품을 생산해 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산 파크 골프채 보급에 앞장서 온 브라마 파크골프의 김길선 회장이 ‘브라마 파크골프 프로구단’을 창단했다.

이번 프로구단 창단은 그동안 브라마 파크골프를 성원해 준 파크골프 동호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파크골프의 저변 확대를 위해 추진됐으며, 2월 5일~6일 강원도 화천에서 열리는 올해 첫 파크골프 대회인 ‘2024 시즌 오픈 전국 파크골프 대회’에 맞춰 창단이 이뤄졌다.

현재 예선이 진행 중인 이번 대회에는 브라마 소속 파크골프 프로선수 17명이 참가하고 있으며, 10명 이상의 상위권 입상이 목표다. 또한 이를 포함해 올해 10회 이상의 전국대회 출전을 계획하고 있다.

특히 브라마 파크골프는 이번 프로구단 창단이 파크골프의 저변 확대와 활성화에 있는 만큼 파크골프가 어르신들만의 운동이 아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스포츠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보급형 파크 골프채’를 개발, 서울 총판인 폰터스에듀허브를 통해 구매와 레슨이 동시에 이뤄질 수 있는 판매망을 정비했다.

곽희모 폰터스에듀허브 대표는 “프로구단 창단을 기념해 골프채 특별할인 행사와 함께 서울지역 25개 구 가운데 대리점 미개설 지역을 대상으로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며 “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한 만큼 인성과 열정을 겸비한 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폰터스에듀허브 소개

폰터스에듀허브는 브라마 파크골프의 파크 골프채 브랜드 ‘브라마’의 서울 총판이다. 브라마 파크골프는 3차원 프로그램(GibbsCAM)과 고속 MCT 가공기, 3차원 입체 조각기, 각종 테스트 장비를 구비해 창의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자세로 파크골프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40여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어느 브랜드와 경쟁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폰터스에듀허브는 브라마 파크골프의 파트너로서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파크골프 저변 확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sell.smartstore.naver.com/#/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