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호봇, 이스라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3년 06월 08일 — 고품질 육류 제품 배양의 새로운 방식을 설계하는 세포 농업 회사인 알레프팜스(Aleph Farms)는 셰프 마르쿠스 사무엘손(Marcus Samuelsson)이 투자자, 요리 자문 및 출시 파트너로 회사에 합류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전 세계 13개 레스토랑의 유명 셰프이자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 겸 TV 출연자로 명성을 얻은 사무엘손은 자신의 독특한 배경을 사용하여 요리 세계의 다양성을 촉진해왔다. 이 관계를 통해 그는 스테이크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제공할 세계 최초의 배양육 스테이크인 알레프 컷(Aleph Cuts)의 상업화 단계에서 알레프팜스와 긴밀히 협력하게 된다.
알레프팜스의 최고경영자 겸 공동 설립자인 디디에 투비아(Didier Toubia)는 “알레프팜스는 공유 가치를 기반으로 파트너십을 구축한다. 우리와 마찬가지로 셰프 마르쿠스는 창의력, 용기 그리고 정성을 통해 우리의 식품 시스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믿고 있다”면서 “접근 가능하고 포용적인 요리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둔 그의 방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그의 통찰력과 전문 지식은 알레프 컷을 개발하고 전 세계 청중에게 홍보하는 데 매우 적합하다. 또한 고품질 재료를 포용하는 음식 문화가 돋보이는 요리에 대한 그의 명성은 광범위한 사회적, 경제적 및 환경적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방식으로 식량 안보를 증진하려는 우리 지역의 접근 방식과 일치한다”고 덧붙였다.
알레프팜스에서 사무엘손은 제품 개발 및 시장 진출 전략을 포함하여 요리 분야에서 회사의 자문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그는 회사에 투자한 투자자이기도 하다. 셰프 마르쿠스는 알레프팜스와 긴밀히 협력하여 알레프 컷을 올해 말 싱가포르와 이스라엘에 그리고 내년에는 미국에 규제 승인을 받은 후 제공하는 작업을 도울 계획이다.
사무엘손은 “지구를 지속 가능하게 먹일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이 내가 알레프팜스의 사명에 매력을 느끼고 요리사이자 투자자로서 맛있는 배양육을 식탁에 올리는 일에 참여하게 된 이유이다”라면서 “지금은 선구적인 운동이지만 우리 삶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점점 더 보편화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전기 자동차와 같이 한때 미래지향적이라고 느껴졌던 것도 곧 친숙해질 것이다. 지금은 미래에 투자하여 업계 판도를 바꿀 수 있는 순간이며 알레프팜스와 같은 혁신적인 회사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사무엘손은 PBS 프로그램 ‘여권 필요 없음(No Passport Required)’을 진행하는 것을 포함하여 셰프, 작가 및 TV 출연자로서 8개의 제임스버드재단(James Beard Foundation) 상을 받았다. 그는 넷플릭스의 히트 프로그램 ‘아이언 셰프: 레전드에 도전하라’에 아이언 셰프로 출연했다. 그는 Red Rooster Harlem(뉴욕시), Red Rooster Overtown(마이애미), MARCUS Montreal, Marcus B&P(뉴워크), Streetbird(양키스태디움), Marcus at Baha Mar Fish + Chop House(바하마), 그리고 최근에 개장한 Hav & Mar(뉴욕시 첼시)와 Marcus Bar and Grille(애틀랜타) 등 전 세계에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헌신적인 박애주의자인 사무엘손은 소외된 청소년을 돕는 커리어즈스루컬리너리아츠프로그램(C-CAP)의 공동 의장이며 레드루스터할렘(Red Rooster Harlem)과 레드루스터오버타운(Red Rooster Overtown)을 코로나19 팬데믹 기간에 월드센트럴키친(World Central Kitchen)과 협력하여 커뮤니티 키친으로 전환했다.
알레프팜스는 프리미엄 블랙 앵거스 소의 변형되지 않은 세포에서 생산된 쁘띠 스테이크(Petit Steak)인 알레프 컷 브랜드로 첫 번째 제품의 상업적 출시를 준비하면서 전 세계 규제 기관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자사의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생산과 관련된 도축이 없으며 대신 알레프팜스는 수정란 한 개에서 수천 톤의 배양육을 생산하여 지속 가능하고 안전한 식품 시스템으로의 공정하고 포괄적인 전환에 있어 한 몫을 담당하고 있다. 이 회사는 또한 ‘전체 동물’ 접근 방식을 가지고 스테이크의 다양한 부위를 생산할 뿐만 아니라 추가 독점 기술을 통해 배양 콜라겐과 같은 동물 세포 기반의 다른 제품까지 생산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알레프팜스 소개
알레프팜스는 이스라엘에 본사를 둔 세포 농업 회사로 식품 기술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식품 시스템의 지속 가능성, 식량 안보 및 동물 복지를 개선하는 고품질 동물성 제품을 생산하는 새로운 방법을 설계하고 있다. 2017년 설립된 이 회사는 2018년 세계 최초의 얇게 썬 쇠고기 스테이크, 2021년 세계 최초의 배양 립아이 스테이크, 2022년 배양 콜라겐을 선보였다. 회사는 자사의 제품 브랜드인 알레프 컷으로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인, 프리미엄 블랙 앵거스 소의 변형되지 않은 세포에서 자란 쁘띠 스테이크를 출시할 예정이다. 2020년의 넷제로 공약을 포함한 기후 리더십에 대한 기여로 알레프팜스는 세계 경제 포럼과 유엔으로부터 최고의 찬사를 받았다.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Aleph Cuts를 팔로우하거나 트위터와 링크트인에서 Aleph Farms를 팔로우하거나 www.aleph-farms.com 을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보도 자료는 여기(https://bit.ly/3wcApbY)에서 액세스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16242/en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8388&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