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빈틈없는 살균 위한 ‘멀티 스팀 청소기’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올겨울 고농도 미세먼지 발생이 예고되면서 실내 위생과 청결 관리에 대한 고민이 많아진 가운데, 눈에 보이지 않는 각종 오염물질 및 세균까지 말끔하게 제거해 줄 청소기에 관심이 쏠린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틈새 공간까지 꼼꼼하게 살균 청소할 수 있는 ‘멀티 스팀 청소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100~110℃ 사이의 초고온 스팀을 적용해 화학적 세제나 살균제 없이도 집안 구석구석 살균 청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별도의 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오직 물만으로도 살균 청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계면활성제 등 화학물질의 잔류 위험이 없어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핸디형과 스틱형이 결합된 2in1 형태로, 4종의 노즐과 3종의 브러시를 함께 제공해 활용성도 높였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브러시와 노즐을 이용해도 틈새에 쌓인 먼지 뿐 아니라 화장실 타일, 찌든 때 가득한 주방과 유리창 등 평소에 청소하기 어려웠던 공간까지 말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초고온으로 빠르게 예열되기 때문에 25초 내에 스팀이 분사돼 긴 대기 시간 없이 바로 청소할 수 있다. 제품 상단 부분에는 중력볼을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도 빠르고 강력한 스팀 분사 효과를 볼 수 있다.

아울러 온/오프 버튼을 클릭하는 ‘건(Gun) 타입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스팀 조절 레버 기능을 통해 청소 공간의 오염도에 따라 적정량의 스팀량 조절이 가능하다.

신일은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겨울철엔 집안 미세먼지나 보이지 않는 유해세균으로 인해 각종 호흡기 및 피부질환들이 유발될 수 있다며, 신일 ‘멀티 스팀 청소기’는 세제 없이 강력한 살균 효과를 자랑해 위생적인 생활 공간을 조성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제품정보

· 제품명: 신일 멀티 스팀 청소기
· 모델명: SDC-STE2000
· 소비전력: 1200W
· 무게: 약 3kg (헤드 포함)
· 제품크기: (본체) 370×100×220mm, (헤드) 300×25×140mm
· 판매가: 온라인 판매가 17만9000원

신일전자 소개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4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