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징 파트너인 미로 세니카(Miro Senica)가 이끄는 세르비아 앤더슨은 VAT 자문, 이전가격, 법인세 및 간접세 규정준수, 조세 분쟁 해결, 실사, 재무 구조조정, 자금 세탁 방지, 인수 합병, 거래 서비스 등을 포함한 다양한 세무 및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로(Miro)는 “점점 더 복잡해지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고객 중심의 통합 솔루션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두드러지고 있다. 우리는 앤더슨 글로벌의 회원 및 협력 회사와 협력하여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지역 및 전 세계 고객 모두에게 상당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의 회장 겸 앤더슨 CEO인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는 “세르비아에 앤더슨을 추가한 것은 글로벌 종합 조직을 구축하고 이 지역에서 경쟁 우위를 유지하겠다는 우리의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이 전문가 팀은 우리 고객의 진화하는 글로벌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준비를 잘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 및 법률 전문가로 구성된 법적으로 분리된 독립 회원사의 국제 협회이다. 2013년 미국 회원사인 앤더슨 텍스(Andersen Tax LLC)가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1만5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 회사를 통해 425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