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스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오픈
선전–(뉴스와이어)–유럽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일본 시장에서 매출 1위를 달리고 있는 무선 카플레이 어댑터 브랜드 오토캐스트(Ottocast)가 12월 18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입점을 완료하고 정식 오픈했다.

이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진출은 한국 고객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아시아 시장의 전략적 확대를 꾀하겠다는 오토캐스트의 강력한 의지를 담고 있다.

오토캐스트는 창립 이래 혁신과 고객 우선의 가치를 실현하며 세계 차량 운전자들에게 최고의 무선 연결 세계를 경험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오토 에이아이 박스(OttoAibox) P3와 피카소2 등 인기 제품에는 무선 CarPlay와 Android Auto 기능을 지원하는 첨단 기술이 탑재돼 운전자의 안전을 최대한 고려하면서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전화 통화나 내비게이션 등을 즐길 수 있다.

오토캐스트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는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구매부터 AS까지 토털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토캐스트는 고객 전문 서비스부터 한국 고객 맞춤 제품 소개, 다양한 결제 옵션까지 한국 소비자들이 편안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객들이 항상 최신 기능과 최적의 성능을 향유할 수 있도록 정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오토캐스트는 이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입점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개성적인 니즈를 좀 더 잘 반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한국 차량 운전자들과 장기적이고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면서 고객들의 일상 운전 생활에 안락함과 즐거움을 더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

오토캐스트는 공식 오픈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대한 한국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며, 오토캐스트의 제품이 자동차 운전 생활 문화를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를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오토캐스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ottocastkr

선전 오토캐스트 테크놀로지 소개

선전 오토캐스트 테크놀로지(Shenzhen Ottocast Technology CO.,Ltd)는 글로벌 자동차 관련 전자 제품 브랜드 ‘카플레이(CarPlay)’의 애플리케이션 및 어댑터를 개발 판매하고 있으며, 미래 자동차는 단순 이동 수단이 아닌 가정과 디지털 라이프를 융합하는 도구가 될 것으로 믿는다. 오토캐스트 카플레이(CarPlay)는 즐겨 쓰는 앱과 기능을 차량에서 손쉽게 구동할 수 있어 운전자뿐만 아니라 모든 탑승자들에게도 편리하고 즐거운 시간을 약속한다. 오토캐스트는 출퇴근이나 심부름, 자동차 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들이 세상과 연결될 수 있도록 도우며, 미래 지향적인 차량 내 생활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ottocast-k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