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새 학기 맞이 ‘이새준, 응원해’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 www.wacom.com)은 와콤 타블렛 모델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가 펜심 액세서리를 증정하고 새해 새학기 결심을 응원하는 ‘이새준, 응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새준, 응원해’ 이벤트는 이제 새학기를 준비하거나 새해 결심을 하며 와콤 타블렛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월 1일부터 오는 3월 20일(수)까지 진행된다. 와콤 △신티크 프로 △신티크 △인튜어스 프로 △와콤 원 등 주요 타블렛 모델(원바이와콤 제외)을 대상으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 기종과 호환되는 기본 펜심 1팩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타블렛 구매 시 구매 페이지 리뷰 게시판에 2024년 새학기 및 새해 결심을 남기면 와콤 공식 인스타그램(@wacomkorea)에서 모아보기를 통해 메시지가 공유될 예정이다.

특히 온라인 플랫폼 쿠팡에서 타블렛을 구매할 경우 반드시 구매 페이지 프로모션 이벤트 배너 내 QR 코드를 스캔해 구매 제품 및 프로모션을 접수해야 추가 펜심 1팩을 별도 배송 받을 수 있다. 또 쿠팡 프로모션 접수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지 내 기입한 새해 결심 메시지를 올 연말 해당 고객에게 ‘소환 알람’ 해주는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와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는 △신티크 프로(17/22/27 모델) 구매자 대상 액세서리 세트 △신티크(16/22 모델) △와콤 원(12/13 터치 모델) △인튜어스 프로(소형/중형/대형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호환 펜심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각 판매처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한국와콤 소개

타블렛 전문기업인 와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펜 타블렛, 액정 타블렛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와콤의 타블렛은 의료분야 외 교육, 산업/공업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주식회사 와콤은 1983년 7월에 창립된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있다. 와콤은 ‘자연적인 인터페이스 기술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한다’는 비전으로, 전 세계를 선도하는 펜 타블렛, 디스플레이, 디지털 스타일러스, 전자 서명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와콤의 직관적인 입력 장치의 뛰어난 기술은 디지털 예술, 영화, 특수 효과, 패션 및 디자인을 위한 창조적인 활동에 활용되며, 비즈니스 및 일반 사용자들의 개인 창작 활동에도 사용된다. 와콤은 2004년 4월 한국 현지법인 한국와콤을 설립, 한국 타블렛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와콤 공식 블로그: https://wacomkoreablog.com/1732

웹사이트: https://www.wacom.com/k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