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원, 원할머니 보쌈족발 등 우수 경영주에 대만 해외 연수 지원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6월 29일 — 외식 기업 원앤원이 자사 브랜드 ‘원할머니 보쌈족발’, ‘박가부대&치즈닭갈비’ 우수 경영주를 시상하고, 대만 외식사업 연수를 지원했다고 29일 밝혔다.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된 대만 외식사업 연수는 우수 경영주의 사기 진작과 해외 연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외식 경영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연수에는 올해 5월 열린 ‘종합평가 경영대상’ 및 특별 부문 시상을 통해 우수 경영주로 선발된 원할머니 보쌈족발 20개점 경영주와 박가부대&치즈닭갈비 5개점 경영주가 참여했다. 원앤원은 지난 한 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보여준 경영주를 포상하기 위해 항공료, 현지 숙소, 가이드 및 견학 비용 등을 포함한 연수 경비 전액을 지원했다.

대만 외식사업 연수에 참여한 원할머니 보쌈족발 명동점 경영주는 원앤원의 지원으로 대만 외식사업 연수를 다녀오게 돼 기쁘고, 해외 연수를 통해 다른 경영주분들과 서로 운영 노하우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고 협력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원앤원은 코로나19로 잠시 중단했던 우수 경영주들의 해외 연수 프로그램을 재개했다며, 앞으로도 경영주들의 외식 견문을 넓히고 사기를 증진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발굴해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원앤원은 변화하는 외식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전략을 모색해 가족점과 상생 협력하기 위해 동반성장협의회를 운영하는 등 끊임없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9756&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