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7월 25일 —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에어슬립’ 토퍼를 출시하는 등 기능성 제품군 강화에 나섰다.
토퍼는 바닥이나 침대 위에 까는 얇은 매트리스로, 체압을 균일하게 분산시켜 수면 중 뒤척임을 보조하고 편안한 수면을 돕는 기능성 침구 중 하나다. 이브자리는 사용자 체형, 사용 환경, 선호 경도 등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푹신한 정도를 기준으로 단계별로 세분화한 토퍼를 출시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 부드러운 단계를 더 세분화한 토퍼 라인업을 선보인다.
새로 출시한 에어슬립은 이브자리 토퍼 중 가장 단단하게 만들어졌다. 누웠을 때 푹 꺼지지 않고 신체를 탄탄하게 지지해 허리가 안 좋거나 임신부가 쓰기에 적합하다. 또한 공기가 잘 통하는 특징으로 냉방기기 혹은 온열기기와 함께 사용하기 좋다.
지난해 선보인 시그니처 오리진 토퍼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로워진 ‘시그니처 오리진’은 기존 제품과 비교해 더 푹신하면서 체압 분산력을 강화했다. 구리를 함유한 도전 섬유로 커버를 변경해 항균과 소취 기능도 높였다.
이브자리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해 구조를 특화한 기능성 베개 다양화에도 나섰다. 신제품 ‘뽀송베개’는 후두부, 좌·우측 어깨, 경추를 각각 지지하는 4분할 형태 제품으로 어떤 수면 자세에도 안정적으로 대응한다. 또 흡습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양모 충전물로 제작, 수면 중 흘리는 땀을 빠르게 흡수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워셔블 가공 처리가 돼 있어 통째로 세탁도 가능하다. 수면 자세, 선호 경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6가지 종류로 구성된 ‘의사추천베개’ 리뉴얼 제품도 올 하반기 중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브자리는 자사 기능성 침구류를 사용자 맞춤형으로 추천해주는 온라인 페이지도 마련했다. 이브자리 공식 온라인몰의 ‘나에게 맞는 토퍼, 베개 찾기’ 페이지에서는 사용자 체형, 수면 습관, 선호 경도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면 개인에 가장 맞는 이브자리 토퍼, 베개 제품을 제안한다.
조은자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 부소장은 “양질의 수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침구도 기능성을 높인 제품에 대한 관심과 투자가 커지는 것으로 보인다”며 “숙면에 최적화된 소재와 설계 등을 적용한 기능성 침구 항목을 앞으로 더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1171&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