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6월 08일 — 관광벤처기업 수요일(대표이사 김혜지)은 홍천 명품인삼 향토산업단과 함께 홍천 명품 인삼의 대중화를 위한 여행상품을 기획하고 50%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홍천 인삼 여행상품은 홍천 명품인삼 향토산업단과 수요일의 시골체험여행플랫폼 ‘시골투어’가 개발한 ‘홍천 인삼 뱅쇼 원데이 클래스’를 시작으로 ‘홍천 인삼 맥주 만들기’, ‘홍천 인삼 막걸리 만들기’ 등 인삼과 홍천의 관광자원을 연계한 체험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단체 여행 및 개별 여행객(FIT) 모두 이용 가능하며, 50% 할인전을 실시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이다.
상품 판매에 앞서 5월 31일 실시한 팸투어에서도 SNS 인플루언서와 여행 전문 블로그 기자단이 참여해 홍천 인삼 여행 코스에 큰 만족감을 표명했다. 시골투어는 실제 여행 상품 그대로 진행된 팸투어의 참가자들이 ‘팸투어를 통해 홍천 인삼을 잘 알게 됐다’,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적절한 코스였던 것 같다’, ‘무리 없는 여행 일정으로 여유 있게 힐링하며 홍천과 인삼을 즐길 수 있었다’는 의견을 전했다고 밝혔다.
‘홍천 인삼뱅쇼 원데이 클래스’ 상품에서는 홍천의 대표 레저 관광지인 배바위 카누마을에서 카누를 탑승할 수 있다. 배바위 카누마을 앞에 흐르고 있는 홍천강은 유속이 빠르지 않아 카누, 카약 등 수상레포츠를 즐기기에 최적의 구간으로 알려져 있다. 시골투어에서 판매하는 여행상품에서는 홍천강변을 따라 배바위로 향하는 트래킹 코스도 진행하고 있어 수상스포츠 체험을 원치 않은 여행자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상품의 주요 프로그램이자 홍천 인삼 뱅쇼를 유일하게 체험할 수 있는 너브내와이너리에서는 강원도농업기술원에서 개발한 청포도 품종인 ‘청향’을 사용한 와인으로 홍천인삼을 넣은 인삼 뱅쇼 만들기를 진행한다. 인삼 뱅쇼 만들기 체험이 끝난 후에는 너브내와이너리의 대표 화이트, 레드, 로제와인을 시음할 수 있다. 또한 본 여행상품을 구매한 후 홍천인삼을 구매할 수 있는 대표 직판장 강원인삼농협을 방문하면 다양한 홍삼제품을 최대 2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홍천 명품인삼 향토산업단은 이번 홍천인삼 여행상품 할인전과 팸투어를 통해 젊은층들도 홍천 명품을 좀더 친근하게 느끼고 알게 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홍천 인삼으로 인삼뱅쇼 만들기 뿐만 아니라 막걸리, 맥주를 만드는 원데이 체험 상품을 앞으로 출시하고 할인전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홍천 명품인삼 여행상품은 시골투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수요일 소개
주식회사 수요일은 문화와 체험을 잇는 시골체험여행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인증한 관광벤처기업이다. 시골투어는 시골의 특색 있는 테마 코스와 시골여행, 이색적인 시골체험 프로그램을 서비스한다. 또한 대한민국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 전문 대행 ‘팸투어코리아’, 팜메이드 가공식품 전문몰 ‘올바른식탁’을 운영하고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8385&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