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ILABO: AFS 해외 자회사에 AI 신용 서비스 도입해 심사 효율성 및 고객 서비스 향상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5월 09일 —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은 인크레더블이 5월 3일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진행된 ‘제17회 국가지속가능ESG 컨퍼런스’의 국가 ESG 우수기업 부문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기업 임직원 및 일반인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된 이날 행사에서 인크레더블은 ‘ESG경영 제품책임’ 부문의 식품의약품안전처 처장상과 ‘ESG경영 우수 CEO’ 부문에 손원익 대표이사가 개인상을 받으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인크레더블은 경기도 화성시에 1500평(4,958m²) 규모의 첨단 설비와 전 자동화 시스템을 갖춘 4번째 생산 공장을 준공해 국내 최초·최대의 그래놀라 스마트 팩토리로 그래놀라 제조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한 식품 개발을 위한 A to Z 제조 플랫폼 솔루션을 구축했다.

2015년에는 캐나다산 고품질 귀리만을 사용하며 정제 설탕이나 인공 첨가물이 없이 100% 식물성 재료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수제 그래놀라 브랜드 그라놀로지를 탄생시켜, 지속 가능한 식품 생산으로 건강한 식문화 조성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런 기술력은 국내 그래놀라 업계 최초로 할랄(HALAL) 인증과 식품안전경영시스템(FSSC22000), 해썹(HACCP), 식품안전경영시스템(ISO 22000), NIC평가정보 그래놀라 가공 기술 T4 등급 획득 등을 인증받으며 식품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인크레더블 손원익 대표이사는 “인류의 건강 보호를 위한 친환경적 식재료 개발 및 연구에 더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그래놀라 생산 공장 내부에 태양열 재생 에너지 가동 시스템을 구축해 지구 환경보호에도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 싶다”며 “국내 유일무이한 푸드혁신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느끼고 인류의 건강 증진과 식문화 확산에 기여하면서 지역 사회와 상생의 나눔 실천에도 모범이 되는 기업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올해 제17회를 맞은 국가지속가능ESG 컨퍼런스는 지속 가능한 ESG 경영의 확산과 저변 확대를 위한 컨퍼런스와 다양한 ESG 우수 사례 포상 및 ESG 확산 그림 공모전으로 구성돼 있다. 한국언론인협회와 고려대 ESG경영원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며, 기획재정부·외교부·보건복지부·환경부·고용노동부·공정거래위원회·금융위원회·식품의약품안전처·동반성장위원회가 후원한다.

한국지속경영평가원 소개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은 교육·연수 프로그램, 인증·시상 제도, 경영 컨설팅 등의 서비스를 통해 기업 경영 효율화를 극대화하기 위한 토털 경영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성공 동반자로서 함께하고자 한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6508&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