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Facebook: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6월 19일 — 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케이케이데이(KKday)가 6월 15일부터 7월 14일까지 일본 인기 지역 여행 상품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일본 여행의 모든 것’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국내 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는 일본 주요 지역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를 대상으로 유심부터 교통, 투어 티켓, 숙박 등의 여행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도쿄 스몰월드 테마파크 입장권 △교토 버스투어 △오키나와 북부 버스투어 △후쿠오카 근교 원데이투어 등의 상품을 높은 할인가로 제공하며, 앱 내 첫 구매 시 4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앱 전용 쿠폰도 제공한다.
‘일본 자유여행의 모든 것’이라는 콘셉트에 걸맞도록 지역에 따른 큐레이션을 제안하며, 여행 준비 단계는 물론 여행 중에도 구매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KKday 브랜드 홍보팀 최철훈 팀장은 “고객에게 더 편리한 여행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상품 추천과 함께, 일본 여행과 현지의 문화를 더 깊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일본 올인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혜택 내용은 KKday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Kday 코로나19 시국에도 국내외 여행객들의 니즈를 맞춘 다양한 상품 개발과 KKday만의 다양한 이색 이벤트로 2022년 글로벌 매출이 팬데믹 이전인 2019년을 넘어섰을 뿐만 아니라, 2014년 첫 출범 이후 단일년도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케이케이데이 소개
2014년에 설립된 케이케이데이(KKday)는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 수백만명의 사용자와 12개 지사를 보유한 아시아 최고 자유여행 플랫폼이다. 현재 92개국, 550개 도시에서 약 30만개 이상의 여행 상품을 제공한다. KKday는 지역 테마파크와 함께 최고의 레스토랑부터 스테이케이션 그리고 하이킹 여행에 이르기까지 끝없는 라이프 스타일 경험에 대한 원활한 상품 및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21년 말 KKday 마켓플레이스는 여행 가맹점이 자신의 전자 상거래 브랜드를 구축하고, 여행 상품을 독립적으로 관리하고, 즉각적인 온라인 주문 접수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해 KKday 소비자에게 직접 다가갈 수 있는 개방형 플랫폼으로 출시됐다. 해외여행 및 관광이 회복되면서 가맹점도 KKday 마켓플레이스의 다국어 시스템을 통해 전 세계 여행자에게 손쉽게 다가가 여행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