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밴드 바람처럼, 신곡 ‘Start’ 발매
서울–(뉴스와이어)–퓨전재즈밴드 ‘바람처럼’이 싱글앨범 ‘Mini Episode1 : Brass’를 발매했다.

2012년에 결성된 ‘바람처럼’은 퓨전재즈를 기반으로 펑크, 클래식, 라틴 등의 장르를 자유롭게 접목시켜 ‘바람처럼’만의 특색 있는 음악을 펼쳐오고 있으며, 올해 11월에는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오케스트라와 협연으로 단독 콘서트를 선보였다.

이번에 발매된 앨범 ‘Mini Episode1 : Brass’에 수록된 신곡 ‘START’는 ‘바람처럼’의 Mini Episode 시리즈 중 첫 번째 시리즈로, Brass(트럼펫, 트럼본, 색소폰)로 이뤄진 3Horn과 함께하는 음악을 선보인다. Horn 섹션이 추가돼 더 큰 규모의 앙상블로 변화하고 있는 ‘바람처럼’의 음악적인 매력을 볼 수 있는 앨범이다.

‘바람처럼’의 Mini Episode 시리즈는 정규앨범과 차별화해 새로운 음악적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앨범으로, Mini Episode 시리즈를 통해 ‘바람처럼’의 다양한 음악적 색채를 보여줄 계획이다.

신보는 전라북도 레드콘 음악창작소의 음원·음반 제작 및 유통 지원사업을 통해 제작됐으며, 2023년 레드콘 7기 뮤지션의 신곡을 담은 LP도 발매될 예정이다.

레드콘은 2017년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지역 기반형 음악창작소 조성사업에 선정돼 음악 산업의 저변 확대, 음원 제작 및 공연 지원, 아티스트 네트워크 활성화 등 지역 뮤지션들의 안정적인 음악 창작활동을 할 수 있도록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오디오가이는 2023 전라북도 레드콘 음악창작소 7기 아티스트 음반 제작 지원 사업의 운영사다.

웹사이트: http://www.audioguyrecor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