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5월 09일 — 정관장의 자연소재 건강식품 브랜드 굿베이스가 세계 유명 주산지에서 자란 고품질 원료를 엄선해 만든 ‘녹용담은 블랙마카 스틱’과 ‘홍삼담은 엘더베리 스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녹용담은 블랙마카 스틱’은 페루산 블랙마카와 뉴질랜드산 녹용을 진하게 담아낸 액상형 스틱 제품이다.
고대 잉카전사들의 힘의 원천으로 알려진 페루산 블랙마카는 18가지 필수 아미노산, 31가지 미네랄 및 비타민 등 풍부한 영양성분이 함유돼 있어 남성에게 좋으며 ‘페루의 인삼’으로도 불린다.
‘녹용담은 블랙마카 스틱’은 1포당 페루산 블랙마카 농축액 2000㎎과 정관장의 까다로운 품질 검사를 거친 뉴질랜드 녹용추출물 100㎎을 담아내 풍부한 활력과 스태미나를 제공한다.
젤라틴화 블랙마카 분말을 한 번 더 농축한 블랙마카 농축액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활력을 충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합성향료와 감미료 없이 대추야자 농축액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홍삼담은 엘더베리 스틱’은 유럽의 대표 건강열매인 오스트리아산 엘더베리와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엘더베리는 히포크라테스가 ‘기적의 열매’라고 극찬했을 만큼, 엘더베리에는 안토시아닌이 라즈베리 대비 약 19배가량 함유돼 있어 유럽과 북미에서는 가족 건강을 위해 사랑받는 열매로 알려져 있다.
‘홍삼담은 엘더베리 스틱’은 1포당 생과 약 21g에 해당하는 엘더베리 농축액 3280㎎을 꽉 채웠으며, 색소와 합성향료를 첨가하지 않고 칠레산 백포도 농축액을 더해 달콤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KGC인삼공사 채웅식 브랜드부장은 “정관장 굿베이스는 건강한 원료로부터 시작한다는 철학에 기반해 고품질의 원료로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신제품 2종은 원산지 증명서와 정관장만의 깐깐한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원료만을 사용해 믿고 섭취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굿베이스 ‘녹용담은 블랙마카 스틱’과 ‘홍삼담은 엘더배리 스틱’은 정관장 직영매장, 백화점,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6516&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