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 기능성과 스타일 모두 갖춘 경량 다운 재킷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가벼움에 보온성까지 더한 캐주얼한 디자인의 남녀 기능성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

남성용 데일리 라이트 튜브 다운 재킷은 다년간 축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 개발된 이엑스 튜브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게 특징이다. 이엑스 튜브는 봉제선에서 다운이 새어 나오는 것을 차단한 최신 기법으로, 추운 날씨 속 체온 유지에 탁월하다. 여기에 경량성을 더한 해당 상품은 겨울 아우터의 무거운 무게가 부담인 이들에게 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동물 복지 시스템을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사용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이에 보온성을 한층 강화한 것은 물론 아웃도어의 윤리적 가치까지 담았다.

또 카라형 스타일로 차가운 바람에서 보호해줘 체온 조절 능력이 취약한 목 부분까지 따뜻하게 감싸준다. 등산,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 역시 포인트다. 색상은 그레이, 카키, 네이비가 있다.

여성용 데일리 라이트 튜브 다운 우먼 재킷도 이엑스 튜브 라이트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다. 통기성 역시 우수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재킷 전면에 물결무늬 패턴을 적용해 세련된 이미지를 더했으며, 허리 라인이 들어가 있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하기 좋다. 해당 상품의 색상은 아이보리, 네이비, 핑크, 레드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는 이번에 선보인 다운 재킷은 보온성과 경량성을 겸비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출근룩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어 겨울철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며, 올겨울은 긴 추위가 예상되는 만큼 기능성 아우터를 빠르게 준비해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