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8월 08일 — 글로벌 기업 코멧글로벌이 필리핀에서 개최한 ‘Blockchain summit’에 참여했다고 8일 밝혔다.
코멧글로벌은 이번 Blockchain summit에서 메인 스폰서를 담당했고, 코멧글로벌의 한국 지사인 코멧코리아도 참석했다.
코멧코리아 최고 경영자인 김광호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 메인 스피커를 맡았다. 테라·루나 사태와 관련해 현 블록체인 시장에 부실함을 설명했으며 이와 함께 앞으로 동일한 사태가 발생하지 않도록 대안을 제시했다.
김광호 대표는 미래의 블록체인 생태계와 ‘P2E(Play To Earn)’의 비전을 높게 보며 “블록체인의 생태계 형성은 리얼(Real) 비즈니스에서 나온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서 코멧글로벌과 코멧코리아는 글로벌 도약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로 동남아 시장에 진출했으며, 필리핀을 시작으로 베트남·인도네시아·캄보디아 등 여러 국가와 협업해 높은 퀄리티의 블록체인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멧글로벌은 비오엠그룹이 설립한 필리핀 현지 법인 ‘S.I.S(SOFTCODE ONLINE SERVICES)’의 프로젝트 이름이다.
비오엠그룹 소개
비오엠그룹은 요식업, 카페업, 게임 개발업(앱), 갤러리 등을 운영하고 있는 법인이다. 현재 다양한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많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직접 운영하고 있는 IP를 한 그릇에 담는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필리핀 진출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플랫폼화하고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1962&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