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이름 있는 케이크’라는 콘셉트로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에 대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TV CF에는 최근 스초생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임지연이 참여했으며, 배우의 독보적인 세련미와 강렬한 매력의 임지연이 스초생과 만나 마치 영화 한 편을 보는 듯한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이번 CF는 강렬한 레드와 민트 컬러로 홀리데이 시즌 ‘인간 스초생’으로 변신한 배우 임지연이 맨손으로 케이크를 잡고 달콤한 먹방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상큼한 딸기와 프랑스 명품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의 초코볼을 사용해 진한 달콤함을 선사하는 스초생을 입 안 가득 베어 무는 임지연의 먹방에서 케이크의 달콤하고 진한 풍미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마지막에는 속삭이며 이름을 묻는 임지연의 나레이션과 함께 ‘스초생’이라는 이름이 화면을 채우며, 이와 함께 다양한 시즌 케이크들이 등장해 2023 홀리데이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투썸플레이스에서 4년 만에 진행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연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공중파와 주요 케이블 채널에 방영되는 TV CF뿐 아니라 SNS 채널, 투썸플레이스 매장을 포함한 고객 접점의 전방위 매체를 통해 활발히 전개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의 광고비는 가맹점의 매출과 수익 향상을 통해 동반 성장하고자 투썸플레이스 가맹 본부에서 전액 부담한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시즌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11월 24일부터 한 달간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의 이름을 짓는 ‘투썸 작명소’ 이벤트를 선보인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투썸 공식 인스타그램 콘텐츠에 댓글로 아이디어 넘치는 애칭을 적으면 된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투썸 작명소’의 각 우수작 당선자에게는 ‘아이폰 15’를 증정한다. 또한 12월 6일부터는 광고 속 임지연의 강렬한 스초생 먹방을 따라 해 보는 ‘먹방 챌린지’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투썸플레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출시 이래 매해 큰 성장을 하며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스초생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께 혜택을 누리는 즐거움을 나누고자 이번 시즌 적극적인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며, 임지연과 스초생의 특급 케미를 담은 광고 캠페인과 함께 설레는 크리스마스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7월 문영주 대표의 취임 이후 가맹본부와 가맹점주가 상생하는 건강한 가맹사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취지로 10월 13일에는 가맹점대표협의회와 상생 협약을 체결했으며, 향후 가맹점주들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상호 이해와 협조를 기반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