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라이크 ‘팔로우 스페인·포르투갈’과 ‘팔로우 다낭·호이안·후에’ 출간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5월 10일 — 트래블라이크가 해외여행 가이드북 ‘팔로우 스페인·포르투갈’과 ‘팔로우 다낭·호이안·후에’를 출간했다.

팔로우 시리즈는 여행의 새로운 시각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해외여행 가이드북이다. 팔로우(follow)는 ‘내 취향의 여행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구독한다’는 의미로 여행의 로망을 다양한 여행 버킷 리스트로 제안한다.

책은 떠나기 전 여행 준비의 모든 것을 한 권으로 끝낼 수 있는 ‘최강의 플랜북’과 여행지에서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실전 가이드북’으로 분권 제작됐다.

플랜북에서는 여행 준비를 위한 버킷 리스트, 일정과 예산 설계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가이드북에서는 실시간 최신 여행 정보가 반영돼 있어, 현지 명소와 맛집 외에 지도 및 위급 상황에 대비할 유의 사항과 약국 용어, 병원, 경찰서 등 여행지에서 미처 예측할 수 없는 일이 발생했을 때를 대비한 상황별 대처법 등의 정보까지 알려준다.

팔로우 스페인·포르투갈은 일본에서 대학을 나온 정꽃나래·정꽃보라 저자가 쓴 책으로 지중해의 낭만과 문화예술의 만능 재주꾼 같은 스페인, 유럽 최서단 항구 도시의 풍경이 매력적인 포르투갈 여행을 소개한다. 팔로우 다낭·호이안·후에는 동남아의 묘한 매력에 빠진 박진주 저자가 쓴 책으로 최고의 비치에서 누리는 힐링과 다양한 체험이 가득한 다낭·호이안, 옛 왕조의 고풍스러운 멋과 느긋함이 공존하는 후에 여행을 소개한다.

팔로우 시리즈는 3가지 장점이 있다. 첫째, 생생한 현지 정보가 담겨 있다. 베테랑 해외여행 전문 작가가 초보 여행자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최신 현지 정보를 출간 직전까지 수집해 꽉 채웠다. 둘째, 한 손에 가볍게 들고 여행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됐다. 또 지도 QR 코드를 제공해 휴대성과 정확성이 우수하다. 셋째, 코로나19 이후 업데이트된 최신 로컬 정보가 담겨 있다.

팔로우 시리즈는 여행 준비의 모든 것을 플랜북과 가이드북에 꽉 채웠다. 다시 시작된 여행인 만큼 실패 없는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팔로우 스페인·포르투갈 그리고 팔로우 다낭·호이안·후에를 통해 새로운 여행의 시각과 즐거움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트래블라이크는 주식회사 비즈니스북스의 임프린트 브랜드다.

비즈니스북스 소개

비즈니스북스는 글로벌 경제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비즈니스맨들에게 꼭 필요한 책만을 엄선해 출간하는 출판사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6572&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