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뉴스와이어)–파모컴퍼니는 유알컬쳐파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12월 16일(토) 유알컬쳐파크에서 크리스마스 가족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파모컴퍼니는 자연에서 가족의 마음을 연결하고, 취향이 비슷한 또래 가족과 함께 액티비티를 즐기는 문화를 만들어가는 스타트업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가족 파티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 가족들이 모여 서로를 칭찬하고, 진하게 교감할 수 있는 가족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준비된다. 다양한 딥플레이 게임을 통해 서로 교감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행사는 자연경관과 문화생활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소리건축물 복합문화공간인 유알컬쳐파크의 프라이빗한 워터스페이스에서 진행된다. 그간 소규모 연회나 특정 대관으로 진행되던 워터스페이스에 소규모 가족들이 함께 모여 특별한 경험을 해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파모컴퍼니와 유알컬쳐파크는 이번 행사를 통해 특별한 공간에서, 특별한 놀이로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내며 행복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들고자 한다. 자세한 정보와 참가신청은 파모컴퍼니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 신청 바로가기
https://famofamo.com/christmas-family-camp

파모컴퍼니 소개

파모컴퍼니는 자연과 가족, 그리고 함께의 의미를 액티비티에 담아 자연에서 가족의 마음을 연결하고 취향이 비슷한 또래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토리 기반 액티비티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앞으로도 가족들이 조금 더 쉽게 자연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보고자 준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famofam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