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치요, 마라 신메뉴 2종 출시… 1020 소비자 취향 저격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11월 01일 — DRP푸드의 K-파스타&치킨 전문 브랜드 ‘파스타치요’가 주 고객층인 1020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마라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마라’ 열풍은 올해 요식업계의 가장 큰 이슈이자, 1020 소비자 사이에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이번에 출시되는 파스타치요의 마라 신메뉴는 ‘마라우삼겹알리오올리오’와 ‘불닭치킨마라로제파스타’ 2종이다. 마라우삼겹알리오올리오는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특제 마라소스에 직화로 볶아 불향 가득한 우삼겹을 더해 풍미를 한껏 끌어올린 마라오일파스타다. 불닭치킨마라로제파스타는 살짝 매콤한 K-로제소스와 마라소스의 조합에 불닭소스 순살치킨을 더해 매콤하면서도 풍성함이 장점이다 .

파스타치요는 K-퓨전요리 파스타를 표방하는 만큼 이번 신메뉴를 야심 차게 준비하면서 오랜 연구와 수많은 테스트를 거져 기존 메뉴에 단순 마라맛을 추가하는 수준을 넘어 한국인 입맛에 딱 맞춘 특제 마라소스 개발에 성공했다.

DRP푸드 박상민 대표는 “원래는 마라 신메뉴를 더 일찍 출시하려는 계획이었지만, 우리가 원하는 수준의 맛과 퀄리티가 나오지 않아 출시를 계속 연기했다”며 “소비자에게 자신 있게 맛보여 드릴 수 있는 메뉴를 만들기 위해 상당한 시간이 걸렸지만, 늦게나마 원하는 수준의 신메뉴를 선보일 수 있게 돼 지금은 오히려 다행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마라우삼겹알리오올리오’ 가격은 1만900원, ‘불닭치킨마라로제파스타’는 1만3900원으로 책정됐으며, 11월 1일부터 전국의 파스타치요 매장 및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쿠핑이츠 등 배달 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DRP푸드 소개

DRP푸드는 한식 퓨전요리 전문 외식기업이다. 기본에 충실하면서 새롭지만 결코 무모하지 않은 시도를 통해 글로벌 K-푸드의 표준을 제시하고자 한다. 현재 덮밥 브랜드 ‘꾸이한끼’를 시작으로 파스타와 치킨 브랜드 ‘파스타치요’와 K-로제떡볶이 브랜드 ‘제니로제떡볶이’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