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 온도 판독 기능이 있는 새로운 SCALE-iFlex LT NTC IGBT/SiC 모듈 게이트 드라이버 공개

뉘른베르크,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3년 05월 10일 — 중/고전압 인버터 애플리케이션용 게이트 드라이버 기술의 선도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NASDAQ: POWI)는 오늘 IGBT/SiC 모듈 게이트 드라이버의 SCALE-iFlex™ LT NTC 제품군을 발표했다.

새로운 게이트 드라이버는 Mitsubishi LV100, Infineon XHP 2와 같은 인기 있는 새로운 듀얼 100mm x 140mm 스타일 IGBT 모듈과 최대 2300V 차단 전압을 가진 실리콘 카바이드(SiC)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SCALE-iFlex LT NTC 드라이버는 전원 모듈의 절연 온도 측정값인 NTC(Negative Temperature Coefficient) 데이터를 제공하여 컨버터 시스템의 정확한 발열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이는 여러 모듈이 병렬로 배열된 시스템에서 특히 중요하며 적절한 전류 분배를 보장하고 전체 시스템 안정성을 크게 향상한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 마케팅 매니저인 Thorsten Schmidt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SCALE-iFlex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재생 에너지 및 철도 시스템 설계자는 이미 향상된 시스템 성능의 이점을 누리고 있다. SCALE-iFlex 접근 방식은 병렬화를 매우 전문적으로 처리하여 성능 손실이나 전류 디레이팅 없이 모듈 5개 중 1개를 제거할 수 있다. 절연 NTC 출력을 더하면 하드웨어 복잡성(특히 케이블과 커넥터)이 줄어들고 시스템 가관측성과 전반적인 성능이 개선된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입증된 SCALE™-2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SCALE-iFlex LT 게이트 드라이버는 전류 분배 정확도를 개선하므로 다중 병렬 모듈의 전류 전달 능력을 20% 증가해 사용자가 컨버터 스택의 반도체 활용도를 크게 높일 수 있다. 이는 각 2SMLT0220D MAG(모듈 적응형 게이트 드라이버) 장치의 국부 제어가 정밀한 제어 및 스위칭을 보장하여 우수한 전류 분배를 가능하게 하기 때문이다. AAC(Advanced Active Clamping)는 정확한 과전압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데 사용된다.

더 넓은 공간을 절약하려면 단일 2SILT1200T IMC(Isolated Master Control) 장치에서 최대 4개의 MAG 구동 전력 모듈을 병렬로 연결할 수 있으며 컴팩트한 외형이기 때문에 전원 모듈도 장착할 수 있다. 게이트 드라이버는 IEC 61000-4-x(EMI), IEC-60068-2-x(환경) 및 IEC-60068-2-x(기계) 사양에 대해 완전히 인증되었고 완전한 유형 테스트(저전압, 고전압, 열 순환)를 거쳤으며 설계자 개발 시간을 12~18개월까지 줄여준다. 종합적인 보호 기능 세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컨포멀 코팅이 된 부품을 별도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제공 방식
새로운 SCALE-iFlex LT NTC 게이트 드라이버는 현재 샘플링이 가능하다. 가격은 현지 판매 대리점에 문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www.power.com/scale-iflex-lt-ntc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소개

Power Integrations, Inc.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주어 클린 파워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pow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wer Integrations, SCALE-iFlex, SCALE 및 Power Integrations 로고는 Power Integrations,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상표권자의 재산이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6605&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