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릴라(Barilla)의 물류 역량 센터 혁신 프로젝트 매니저인 다비데 부사토(Davide Busato)는 “포카이츠의 해운 가시성을 우리의 기술 스택에 추가한 것은 당연한 선택이었고, 그 값어치를 톡톡히 했다”며 “이제 우리는 답을 찾는 데 시간을 쓰는 대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포카이츠의 데이터 인사이트를 실행하는 등 보다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다이내믹 오션(Dynamic Ocean)은 멀티레이어 데이터를 활용하여 엔드투엔드 공급망에 대한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지속적인 그림을 제공한다. 포카이츠의 최신 릴리스를 사용하는 공급망 관리자는 예기치 않은 혼란이 발생할 때 신속하게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다이나믹 오션의 새롭게 향상된 기능은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다.
· 향상된 동적 ETA 및 ETD(Dynamic ETA and ETD)는 △95% 이상의 최종 목적지까지 ETA 정확도 △90% 이상의 선박 도착 터미널 예측 정확도 △동일한 선박에서 여러 화물에 대해 동기화된 ETA 및 ETD를 제공한다. 포카이츠의 ETA는 운송업체 ETA보다 평균 27~37% 더 정확하다.
· 개선된 데이터 품질과 지연 시간으로 발생 후 8시간 이내에 배송되는 이벤트가 85%로 업계 표준보다 35% 더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포카이츠 가시성 및 ETA는 멀티레이어의 탄력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며, 고객에게 엔드투엔드 공급망에 대한 견고하고 지속적인 그림을 제공한다.
· 더 빠르고 정확한 알림을 통해 고객이 예외적 상황뿐 아니라 억류 및 체선료가 발생하는 컨테이너를 선제적으로 파악하여 위험을 줄이고 비용을 최소화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도록 지원한다.
· 원활한 엔드투엔드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국제 팀들의 사일로를 제거하여 벌금과 수수료를 피하고, 공동 작업자와의 원활한 인수인계를 지원하며, 고객 만족도를 향상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포카이츠 고객은 공급망에서 불필요한 비용과 낭비를 지속적으로 근절할 수 있게 되었다.
부사토는 “2024년에 포카이츠의 목표는 배송의 90%를 추적하고, 운송업체의 위약금을 5% 줄이고, 파트너와의 비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10~15% 감소시키는 것”이라며 “자동 ETA와 지연 업데이트를 전송하는 등 다양한 포카이츠의 기능 덕분에 이러한 지표를 순조롭게 충족해 나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포카이츠의 새로운 해운 기능에는 향상된 억류 및 체선 대시보드와 분석 기능이 포함되어 고객이 지연과 연계된 위약금을 줄이고, 운송업체 실적을 관리하고, 항로별 비용 및 서비스 수준을 분석하도록 지원한다. 또한 인바운드 재고에 대한 실시간 보기는 기업들이 안전 재고 및 운전 자본을 최적화하고, 재고 회전율을 가속하며, 향상된 가시성으로 주문 처리, 풀필먼트, 송장 발행, 수취를 통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역량을 부여한다.
이러한 개선 사항은 1만1000개 이상의 해상 항로에 대한 스케줄 데이터, 100여 개의 운송업체와 3000가지 이상의 서비스에 대한 데이터 및 통합 등 포카이츠가 보유한 방대한 공급망 데이터에 힘입어 가능해진다. 또한 포카이츠는 150개 이상의 주요 글로벌 해상 터미널에서 상세한 항만 내 추적 및 정체 데이터를 제공한다.
포카이츠의 최고제품책임자 프리야 라자고팔란(Priya Rajagopalan)은 “홍해의 군사 분쟁, 폭풍우와 공급 부족에 직면한 상황에서 엔드투엔드 가시성은 탄력적인 해양 공급망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라며 “중단이 발생하면 분 단위 시간이 중요해진다”며 “포카이츠는 향상된 해운 가시성을 통해 교차 부서팀이 필요한 실시간 공급망 데이터와 인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공급망을 원활하게 통합하고 고객 만족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포카이츠 다이내믹 오션의 개선 사항은 오늘부터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fourkites.com/platform/ocean-freight-visibility/ 를 방문하십시오.
포카이츠 소개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망 가시성 플랫폼 FourKites®는 그 가시성을 운송을 넘어 야적장, 창고, 매장 너머까지 확장한다. 포카이츠는 도로, 철도, 해양, 항공, 소포 및 라스트 마일을 통해 매일 3200만 건 이상의 배송을 추적하고 2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도달하여 실시간 데이터와 강력한 기계 학습을 결합함으로써 기업의 엔드 투 엔드 공급망 디지털화를 지원한다. 10대 CPG 기업 중 9개, 20대 식음료 기업 중 18개 기업을 포함하여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1200개 이상의 브랜드가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보다 민첩하고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한 공급망을 구축하기 위해 포카이츠를 신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fourkit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