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올림픽 경기에서 이집트 선수단 유니폼 공급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포츠 기업 푸마가 이집트 청소년체육부 및 이집트 올림픽위원회와 계약을 체결하고 ‘2024년 파리 올림픽’에서 이집트의 국가대표 선수와 코치, 스태프에게 유니폼을 제공한다.

푸마는 이집트 축구협회(Egyptian Football Association), 이집트 핸드볼 연맹(Egyptian Handball Federation), 기타 스포츠 단체 및 선수들과의 파트너십을 포함해 이집트에서 장기적 파트너십의 성공 역사를 써내려 가고 있다. 가장 최근에 푸마 팀인 이집트가 아프리카 남자 핸드볼 선수권 대회에서 9번째 우승을 거두며 올림픽 출전 자격을 얻었다.

EEMEA 유통 담당 이사 요한 쿨로(Johan Kuhlo)는 “푸마에게 이번 계약은 이집트에서 스포츠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고 국내 입지를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집트는 스포츠에 대한 뿌리 깊은 열정이 있고 경제적 잠재력이 큰 나라이므로 스포츠 기업으로서 두 분야에 모두 투자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계약에 따라 이집트 대표단은 올림픽 대회 기간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푸마 제품을 착용하게 된다. 가장 최근의 도쿄 올림픽에서는 6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이집트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올림픽을 치렀다.

이집트 청소년 및 스포츠부 장관 아슈라프 소비(Ashraf Sobhy) 박사는 “푸마는 이집트만큼 스포츠에 대한 열정이 남다른 완벽한 파트너”라며 “푸마는 이미 이집트 축구 대표팀과 핸드볼 대표팀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이집트인들에게 잘 알려져 있으며, 다가오는 파리 올림픽에서도 푸마가 이집트 올림픽 대표팀의 의류를 제공하게 돼 자랑스럽다”고 전했다.

푸마 소개

푸마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 개발, 판매 및 마케팅하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이다. 75년 동안 푸마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을 위해 빠른 제품을 창조함으로써 끈질기게 스포츠 및 문화를 전진시켜 왔다. 푸마는 축구, 육상 및 트레이닝, 농구, 골프 및 모터스포츠와 같은 종목에서 퍼포먼스와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 푸마는 스포츠 영향력을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에 도입하기 위해 유명한 디자이너 및 브랜드들과 협력한다. 푸마 그룹(PUMA Group)은 푸마, 코브라 골프(Cobra Golf) 및 스티치드(stichd)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120여 개국에서 제품을 유통하고 전 세계적으로 약 2만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본사는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에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91855/en

웹사이트: https://about.pum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