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생활건강, 남자의하루 활력환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7월 19일 — 남자의 자신감을 높여주는 건강식품이 등장했다. 해밀생활건강에서 출시한 ‘남자의하루 활력환’이 그 제품으로, 원료와 배합 그리고 흡수율 극대화 솔루션이 적용된 남성 건강식품이다.

이 제품은 블랙마카, 야관문, 아르기닌, 토마토 분말을 핵심 원료로 유해할 수 있는 일체의 첨가물 없이 남성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또 엄선된 21종 혼합유산균을 함유해 인체 내 흡수율 극대화 환경을 조성하도록 했다.

해밀생활건강은 ‘남자의하루 활력환’이 기존 제품과 차별되는 부분은 일체의 첨가물 없이 활력 원료만을 100% 사용했다는 것과 오랜 시간 연구한 최적의 배합비와 흡수율 극대화 공법이 적용됐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안전과 위행에도 각별히 신경을 썼다. 1일 권장 섭취량을 스틱 형태의 파우치에 담은 후 공기 접촉을 완전 차단해 원료의 영양소가 온전히 보전되도록 했다. 또 해썹(HACCP) 인증 시설에서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생산했고, 포장 용기까지 시험 검사를 거쳐 식품 안전과 건강을 동시에 만족하는 제품이다.

해밀생활건강은 다양한 남성 건강식품이 시장에 쏟아지는 지금, 활력의 본질에 집중한 제품은 찾아보기 힘들다는 부분에 관심을 기울였으며, 활력에 좋은 원료를 선별해 시너지가 날 수 있게 배합하고, 인체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3 in 1 솔루션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0876&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