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경기 광주시 삼동 뉴서울CC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각계각층의 최고경영자(CEO)들이 참가해 대성황을 이뤘다. 참가자들은 첫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김채원 KLPGA 프로를 스페셜 게스트로 초청해 개최한 본 대회는 1879 멤버십 회원들에게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고, 회원간 사회적 교류의 장을 마련해 VIP 고객으로서 자부심을 고취하려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최대한 올빌 대표가 76타로 첫 메달리스트의 영광을 안았으며, 각 부문 우승자에게는 60만원 상당의 캐디백을 비롯해 보스턴백, 와인, 폴리페놀 등 시상품을 푸짐하게 증정해 라운딩의 재미를 더했다.
1879MG는 참가자들이 특별회원제로 운영되는 명문 골프장을 원스톱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 특히 큰 만족을 느낀 것으로 파악했다고 밝혔다.
이민지 1879MG 대표는 “1879 멤버십은 회원들에게 자사의 프리미엄 서비스 가치를 전달하고 회원간 비즈니스 교류의 장을 제공하고자 매달 골프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라며 “골프대회뿐만 아니라 와인 파티, 특강 및 포럼, 해외 투어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지속해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4월 26일(금) 뉴서울CC에서 제2회 골프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며, 참가 신청 및 기타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ceoinsigh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