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뉴스와이어) 2023년 03월 03일 — 플러스하트 라이프가 반려견의 관절을 생각해 제작한 신제품 프리미엄 애견매트를 출시했다.
국내에서 제작된 프리미엄 애견 매트는 17개의 아미노산을 함유 탑스필마이크로 파이버(Fiber) 충전제를 사용했다. 이번 신제품은 훈련사가 1년여 고민 끝에 만들어낸 제품으로 포근함을 주도록 제작했다.
프리미엄 애견매트는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는 굴곡으로 디자인돼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고, 사람보다 후각이 발달된 반려견이 세균 번식에 취약한 부분도 고려해 먼지가 묻어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클린 이탈리아 원단으로 마감 처리했다.
또 오래 사용해도 볼륨이 꺼지거나 틀어지지 않고, 반려견의 발톱에도 긁히지 않으며, 생활 오염도 물티슈로 닦으면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플러스하트 라이프는 긁힘 방지, 먼지 클린, 오염, 방수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어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프리미엄 애견매트는 크기가 크면 쿠션이 없거나, 쿠션이 있으면 크기 작아서 사용이 어려웠던 대형 반려견을 위해 두 마리가 올라가도 부족하지 않을 크기와 15㎝ 두께의 두툼한 볼륨의 매트로 제작됐다.
플러스하트 라이프는 이번 프리미엄 애견매트는 사람과 반려견 모두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데 목적이 있으며, 10여년 이상 함께 살아가야 하는 반려견에게 어떤 매트를 사용하면 좋을지 고민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플러스하트 라이프 소개
경기 광주시 오포에 있는 애견센터는 ‘플러스하트 라이프’ 브랜드 론칭 이후 환경을 생각하고 사람과 동물이 행복하게 함께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애견용품 및 침구를 출시했다. 상품에 대한 정직함과 국내 생산을 기본으로 하며 알레르기 등을 방지하기 위해 오가닉 원단을 사용한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2581&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