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뉴스와이어) 2023년 03월 03일 — 메디포는 지난해 ‘베리큐어 로션 MD’ 품목 인증에 이어 특허 소재인 DERMA-CLERA®가 함유된 ‘베리큐어 리치크림 MD(120g)’의 품목 인증을 신규로 완료했다.
베리큐어 리치크림 MD는 경미한 화상, 건조 등 장벽이 손상된 부위, 특히 ‘가려움을 동반하는 부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피부에 물리적인 막을 형성해 우수한 보습 효과뿐만 아니라 메디포만의 제형 기술인 MDmellar® 기술이 접목돼 피부에 친화적인 사용감과 흡수율이 우수한 장점이 있다.
또한 핵심 특허 소재인 DERMA-CLERA®는 천연 유래 소재로 Cynanoside F 및 Sinapic acid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염증 개선 및 가려움 개선에 특화된 소재이다. 관련 연구 내용은 2022년 Antioxidant 저널에 게재된 바가 있다.
메디포는 현재 ‘베리큐어 리치크림 MD’ 제품의 효과 확인을 위한 임상 시험을 수행 중이며, 2023년 5월 내 병원에 내원하는 환자 대상의 임상 보고서를 확보할 계획이다. 해당 임상 연구는 2022년 수도권 소재 대원 병원 2곳에서 IRB 승인을 받아 진행 중이다.
2023년에도 메디포는 높은 연구 역량과 우수한 제품 품질을 기반으로 의료기기 분야에서 더 다양한 질환을 표적으로 삼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메디포 소개
메디포는 건강한 피부 재건을 위해 천연물 화학 기술 및 최첨단 생명공학 기술을 토대로 인체 피부를 연구하는 기업이다. ‘피부 소양증 전문 연구소’를 개소해 아토피, 건선, 화상, 흉터 등과 같이 소양증을 동반하는 피부 질환의 연구를 수행하고 있으며,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완성된 제품의 균일한 품질 유지를 위해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인정(GMP)’을 받은 시설에서 직접 제품을 생산 관리하고 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2572&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