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아라비아, 사우디 개발 기금 통해 터키 중앙은행에 50억달러 예치

이스탄불, 터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3년 03월 07일 — 두 성지의 수호자라고 칭하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살만 빈 압둘아지즈 알 사우드(Salman bin Abdulaziz Al Saud) 국왕과 왕세자 겸 총리 모하메드 빈 살만 알 사우드(Mohammed bin Salman Al Saud)의 지시하에 KSA 관광부 장관 겸 사우디 개발 기금(SFD) 이사회 회장인 H.E. 아흐메드 아킬 알카티브(H.E. Ahmed Aqeel Al-Khateeb)는 터키 공화국 중앙은행 총재인 사합 카브치올루(Şahap Kavcıoğlu)와 터키 중앙은행에 50억달러 상당의 예금을 입금하는 계약에 서명했다.

이번 예치금은 사우디아라비아 왕국과 터키 공화국 및 그 국민 사이에 존재하는 긴밀한 협력과 역사적 유대에 대한 증거일 뿐만 아니라 터키의 경제를 강화하고 사회 성장 및 지속 가능한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지원하겠다는 사우디아라비아 왕국의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기도 하다.

해당 예치금은 다양한 부문의 경제적 측면에서 터키의 경제를 강화하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사우디아라비아는 이 예금을 통해 터키 국민에 대한 강력한 지원과 터키 경제의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표명하고 있다.

*출처: AETOSWire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56716/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2752&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