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뉴스와이어) 2023년 04월 12일 — 안리쓰는 9개의 계측기를 단일 솔루션으로 결합해 최대 6㎓까지 작동하는 다기능 스펙트럼 분석기 필드 마스터™ MS2080A를 확장한다.
주파수 범위가 확장된 MS2080A는 위성 서비스의 급속한 성장으로 6㎓ 스펙트럼에서 증가하는 혼잡을 해결한다. 셀룰러, 상업 및 LMR 네트워크, 무선 위치 서비스, 산업 과학 및 의료 네트워크 등에 활용할 수 있는 콤팩트한 휴대용 스펙트럼 분석기는 동급 최고의 성능 및 기능을 통해 네트워크 성능을 저하하는 간섭과 상호 변조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해 기지국 설치 및 유지 보수(I&M) 애플리케이션에 뚜렷한 이점을 제공한다.
6㎓에서 MS2080A는 45㎓/s의 빠른 스위프 속도를 제공해 더 넓은 범위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또 AM/FM 오디오 복조와 +/- 1㏈ 진폭 정확도를 포함한 같은 고급 사용자 기능과 동급 최고의 RF 성능을 제공한다. 아울러 케이블 및 안테나 분석기, 전력계, 5G/LTE 분석을 지원해 레거시 및 신규 무선 네트워크에 대한 측정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이상적인 범용 계측기로 만든다.
옵션 확장 측정 기능
MS2080A 6㎓ 주파수 모델 출시와 동시에 안리쓰는 필드 마스터 제품군의 모든 계측기에 대한 새로운 AM/FM 변조 품질 측정 옵션을 발표했다. 이 옵션은 국가 규제 기관 및 송신기 소유자가 요구하는 대로 방송 송신기를 완벽하게 특성화할 수 있다. 변조 품질 및 왜곡 값과 함께 RF 스펙트럼, 오디오 스펙트럼 및 오디오 오실로스코프의 단일 화면 디스플레이를 제공한다.
옵션인 실시간 스펙트럼 분석기(RTSA)는 2µs POI(Probability of Intercept)로 실시간 스펙트럼 분석을 제공한다. RTSA는 최대 40㎒의 분석 대역폭과 -150㏈m 미만의 DANL을 제공하므로, 식별하기 어려울 수 있는 간헐적이고 디지털 변조된 신호를 포착하는 데 적합하다. 스펙트로그램을 사용하면 불규칙하고 변동하는 신호를 포착, 녹화 및 표시할 수 있다.
MS2080A는 5G NR(New Radio) 및 LTE 기지국의 I&M을 지원하기 위해 5G FR1 무선에 대한 전체 측정을 수행한다. 100㎒ 대역폭의 FR1 반송파를 정확하게 검증하기 위한 송신기 품질 측정을 위한 게이트 스위프 분석이 제공된다. MS2080A는 정확한 OTA (Over-the-Air) 테스트를 위해 풀 채널, 전력 기반 및 5G/LTE 변조 품질 측정 기반 커버리지 매핑을 제공한다.
모든 환경을 위한 견고한 설계
MS2080A는 가장 까다로운 환경에서 사용하는 내구성이 뛰어난 분석기다. 5와트의 연속 RF 입력 과부하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동급 유일의 기기이며, 고전력 송신기 근처나 높은 신호 레벨 환경에서 사용할 때 기기의 종단 부분에 값비싼 손상을 방지한다.
대형 10인치 1280×800 해상도 디스플레이는 직접적인 충격과 낙하에 대한 까다로운 IK08 사양을 충족한다. 일반적인 기능은 MS2080A 디스플레이에서 항상 액세스할 수 있으며, 그래픽 결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사이드 메뉴는 축소된다.
소프트 케이스는 IP52 환경 보호 기능을 제공해 운송 중 또는 우천 시 기기를 보호한다. 무게가 4㎏ 미만인 MS2080A는 작고 콤팩트하며 휴대가 간편하다.
안리쓰코퍼레이션 소개
안리쓰는 혁신적인 통신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안리쓰는 고객을 진정한 파트너로 참여시켜 R&D, 제조, 설치 및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파/RF 및 디지털 솔루션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차원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리쓰는 또 통신 제품 및 시스템을 위한 정밀 마이크로파/RF 컴포넌트, 광학 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상업, 민간, 군사/항공 우주, 정부 및 기타 시장에 사용되는 신흥 및 레거시(legacy) 유무선 기술을 위한 고급 솔루션을 개발한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5004&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