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4월 19일 — 의료용 콜라겐 바이오 전문 기업 다림티센은 한국의료기기협동조합이 선정한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됐다.
일하기 좋은 기업은 산업통상자원부, 산업기술진흥원의 SC(Sector Council-인적자원개발협의체) 사업의 하나로 2018년부터 시행되고 있다.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강소 기업을 선정해 알리고, 우수 인재들에게 양질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며 이들이 좋은 기업의 유입될 수 있도록 하는 데 그 취지가 있다.
올해는 30개 기업이 일하기 좋은 기업에 신청했는데 이 가운데 △근무 환경(급여, 복지, 고용 안정) △기업 발전 가능성 △일자리 창출 △사회 공헌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최종 6개 기업이 선정됐다. 또 선정된 기업에는 의료기기 조합 발행 웹진, 뉴스레터, 영문 특별판 신문 등을 발행해 선정된 기업 및 제품을 홍보하는 등 우수 인재 영입과 기업 및 의료기기 산업 발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다림티센 박시내 상무는 “임직원들과 함께 성장하고, 따뜻하고 건강한 기업 문화를 조성하는 데 더 힘쓰겠다. 일하기 좋은 회사에서 나아가 일하고 싶은 회사, 함께 성장하고 싶은 회사로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다림 소개
다림(多林)은 많을 ‘다’와 수풀 ‘림’을 합쳐 만든 이름으로 ‘숲이 공기를 만들어 생명을 유지시키 듯 좋은 의료 관련 품목을 한국 시장에 소개해 국민 건강에 이바지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기업명이다. 다림은 1981년 다림양행을 시작으로 다림바이오텍과 다림티센 3개 법인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3개사 300명이 넘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법인별 연구소와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다림바이오텍의 주요 제품은 내분비 및 대사성 질환, 당뇨병과 피부 질환을 위한 전문 의약품이 높은 인지도를 보이고 있는데 디카맥스 시리즈, 에보프림 연질캡슐, 씬지록신정, 글루파정 등이 있다. 또 다림티센은 고순도 의료용 콜라겐을 연구 생산하는 바이오 콜라겐 기업이다. 다림 양행은 글로벌 파트너사와 함께 수준 높은 의료기기를 국내에 도입해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의료기기의 국산화에 대한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다림티센: http://www.dalimtissen.com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5334&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