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플랫폼 다우오피스 ‘누구나 업무 아이콘이 된다’ 신규 브랜드 영상 공개

용인–(뉴스와이어) 2023년 04월 19일 —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의 대표 업무 서비스인 ‘다우오피스’가 ‘누구나 업무 아이콘이 된다’ 신규 브랜드 영상을 공개한다.

다우오피스는 메일, 전자결재, 메신저와 같은 협업 기능을 제공하는 △그룹웨어, 법인·개인카드 사용 내역 관리 및 모바일로 손쉽게 영수증 처리를 할 수 있는 △경비관리, 임직원이 스스로 인사 정보를 확인하고 급여 조회가 가능한 △인사·급여관리, 매출입 관리부터 전자세금계산서 발행까지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경리회계를 제공하는 올인원 업무 플랫폼이다.

지난해 공개한 영상에서는 ‘누구나 업무 아이콘이 될 수 있다’는 내용으로 다우오피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알렸다면 이번 신규 영상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다우오피스 하나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는 내용과 함께 다우오피스가 어떤 기능을 제공하는지에 대해 알릴 예정이다.

이번 브랜드 영상은 국내 업계 최초 그룹웨어, 경비관리, 인사·급여관리를 모두 제공하는 올인원 업무 플랫폼 다우오피스로 복잡한 업무를 쉽고 간단하게 처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실제로 회사에서 업무할 때 자주 발생하는 상황인 자료 찾느라 시간을 낭비하고, 어려운 경비 처리 등 업무에 곤란함을 겪고 있는 직원들이 다우오피스로 모든 업무를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게 된다는 내용이다.

브랜드 영상 공개와 더불어 다우오피스는 5월 7일까지 유튜브 공식 채널 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을 끝까지 시청한 후 댓글을 통해 한 줄 감상평을 자유롭게 남기면 된다.

다우오피스 마케팅팀 김상우 팀장은 “이번 브랜드 영상은 다우오피스만 있다면 누구나 업무를 쉽게 처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며 “앞으로 다우오피스의 브랜드뿐만 아니라 업무 효율성까지 알릴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다우오피스 신규 브랜드 영상 및 이벤트와 관련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 소개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다우오피스 홈페이지: https://www.daouoffice.com/icon.jsp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5009&sourceType=rss